브로츠와프 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복귀 전공의 사직 처리 시한이었던 15일까지도 전공의 복귀 규모가 미미한 가운데 대통령실이 16일 미복귀 전공의에 대한 일괄 사직 처리 규모가 곧 확정될 것이라고 밝혔다.대통령실은 하반기 채용 절차를 통해 현재 소속 기관 또는 주변의 눈치가 보여 복귀하지 못하고 있는 전공의들에게 마지막 기회를 주겠다는 입장이다.
대통령실 고위 관계자는 이날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17일까지 병원별로 하반기 전공의를 몇 명을 채용하길 원하는지 희망 티오(정원·T.O.)를 제출하도록 돼 있다”며 “신청 과정에서 일괄 사직 처리되는 규모가 확정될 듯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이 관계자는 “여러 가지 비판 요인 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저희가 마지막으로 이렇게 하반기 모집의 기회를 드리는 것은 인력 수급에 너무 차질이 생기면 의료계 전체의 국민에 미치는 영향이 크기 때문”이라며 “되도록이면 많은 인원이 응모해주기를 바라고 있고 각 병원별로도 설득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브로츠와프 날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브로츠와프 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멕시코 대선 유세 마지막 날인 29일(현지시간) 멕시코 멕시코시티 예술궁전(팔라시오 데 베야스 아르테스·Palacio de bellas artes) 앞에서 여당 지지자들이 클라우디아 셰인바움 후보 얼굴 사진 피켓을 들고 행진하고 있다.
브로츠와프 날씨, 김문수 경제사회노동위원회 위원장이 30일 서울 종로구 경사노위에서 열린 '지속가능한 일자리와 미래세대를 위한 특별위원회' 첫 회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