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업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세계 최초 스포츠 유틸리티 쿠페(SUC) '액티언'의 차명 계승해 정통성 이어가KG 모빌리티(이하 KGM)가 J120(프로젝트명)으로 개발해 온 신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차명을 '액티언(ACTYON)'으로 확정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KGM은 오는 8월 출시 예정인 '액티언'의 외관 이미지 공개와 함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차명 '액티언'은 KGM이 지난 2005년 세계 최초로 스포츠 유틸리티 쿠페(SUC) 콘셉트로 선보여 주목을 받은 1세대 액티언이 시도한 도전정신을 지속 발전하겠다는 의미다.브랜드를 계승하고,클린업 야구이를 통해 70년 역사를 지닌 SUV 전문 KGM의 정통성을 잇는 동시에 새로운 시작과 도전으로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상징적인 의미를 갖는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1세대 '액티언'의 네이밍은 젊음을 상징하는 '액션(Action)'과 '영(Young)'의 합성어로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기존 SUV를 뛰어넘는 개성과 변화,클린업 야구도전 등 역동적인 이미지를 표현했다.새롭게 선보이는 '액티언'은 기존 의미에 '젊게 행동하고 활동을 개시한다'는 뜻을 더해 KGM의 새로운 시작을 이끌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외관은 SUV의 강인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쿠페형의 아름답고 스타일리시한 실루엣과 도시적이면서 스포티한 디자인 요소를 갖췄다.KGM의 디자인 철학 '파워드 바이 터프너스(Powered by Toughness)'의 다양한 발전 방향을 제시한다.
전면과 후면 디자인은 간결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준다.측면은 차량의 적재부를 연장해 다이내믹한 라인을 강조하면서도 적재 공간을 최대화해 중형 SUV 수준의 실내 공간을 갖춤으로써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액티언'은 전국 270여 KGM 판매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액티언 전용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오는 8월 정식 사전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사전 예약 고객(5만명)에게는 할리스 아메리카노 쿠폰(1잔)을 제공한다.
KGM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액티언'은 KGM의 새로운 도전의 의지가 담겨있다"며 "쿠페형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 출시의 출발점이 됐던 1세대 액티언의 서사를 연결해 70년 역사의 국내 브랜드로서 자존심을 이어 나가고 끊임없이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클린업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클린업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산부인과는 있으나 분만실이 없어 사실상 분만할 수 없는 50곳은 전남이 10곳, 경기 8곳, 충남 6곳, 경남 6곳 등으로 집계됐습니다.
클린업 야구,한 현지 마케팅 전문 블로거는 이에 대해 "재고를 오래 쌓아놓을 수 없으며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고 품질에 민감한 제품은 여전히 중국 온라인플랫폼에서 선호되지 않는다"며 "한국이나 유럽, 미국에서 영향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이 한계를 극복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