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라이온즈갤러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차 사용 직원 지난해보다 적어…파업근태 참여도 저조
(서울=뉴스1) 한재준 기자 = 삼성전자(005930) 노조가 광복절 징검다리 휴일에 다시 파업에 나섰지만 반도체 생산에 차질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전삼노)은 광복절(15일)을 낀 징검다리 연휴에 휴일근로거부와 파업 근태를 사용해 파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전삼노가 연차 투쟁에 나섰지만 이번에는 파업 근태를 사용했다.다만 참여율이 낮아 반도체 생산에 차질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삼노 조합원 수는 14일 기준 3만6584명으로 이 중 대다수가 디바이스솔루션(DS,삼성라이온즈갤러리반도체) 부문 소속이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날 연차를 사용한 임직원 수도 지난해 징검다리 휴일보다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는 "파업에 따른 생산 차질이 없도록 대응할 계획이며 노조 파업에는 '무노동 무임금' 원칙을 준수할 것"이라며 "노조와의 대화 재개 노력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삼노는 지난달 말 사측과 교섭을 진행했다가 결렬되자 게릴라식 파업 등으로 장기전을 이어가고 있다.
삼성라이온즈갤러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삼성라이온즈갤러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임승빈 금호타이어 영업총괄 부사장은 "앞으로 3년 후에는 글로벌 신차용 타이어(OE) 공급의 3분의 1이 전기차 타이어로 공급될 것"이라며 "이 수치는 목표 수치가 아니라 이미 OE로 개발된 차종에 대한 공급 계약이 확정된 물량"이라고 말했다.
삼성라이온즈갤러리,2017년 ‘여군의 행군방법’이란 제목으로 총만 한 자루 달랑 들고 행군하는 여군의 모습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화제가 됐던 것도 재조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