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심판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한동훈 후보를 연일 비판하고 있는 홍준표 대구시장이 이번에는 "한동훈의 화양연화는 우리한테는 지옥 같은 시절"이라고 주장했다.
홍 시장은 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자고 일어나면 보수 우파인사들이 검찰청에 줄을 잇던 그 시절 야당대표로 피눈물을 흘렸던 시절"이었다고 했다.
그는 "주변 사람 천여명이 정치적인 이유로 불려 가고 수백명은 정치사건으로 구속되고,우리가 배출한 두 대통령도 정치적인 이유로 구속되었고,야구 심판수수사 도중 5명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했다.
이어,"그때는 계엄하의 군사정권보다 사법부도 벌벌 떨던 시절이었고,야당대표인 나도 1년 6개월이나 뒷조사를 받았다.그걸 어찌 그걸 잊을수 있겠나?"라고 반문했다.
홍 시장은 "그러나 그건 범죄수사가 아니고 국정농단이라는 정치 프레임을 씌워 자행한 문재인 정권 사냥개들의 광란의 정치 수사였고,야구 심판수조선 제일검이라고 치켜 세운 일부 언론도 당시는 한패거리였다."고 했다.
그러면서,"나도 검사를 해 봤기에 한동훈 아류의 검사들의 행태는 누구보다도 더 잘 안다. 그걸 잊으면 우리당 당원들에게 미래가 있겠나?정신들 차려야 한다."고 했다.
야구 심판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야구 심판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렌즈와 광학 분야를 연구중인 이공계 석·박사급 인재 40여명을 초청했다.
야구 심판수,올해 2월 미국을 상대로 '판다 외교'를 재개한 중국이 샌디에이고·샌프란시스코에 이어 연내 워싱턴DC 동물원에 판다 한 쌍을 추가로 보내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