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본사서 창립 54주년 기념식 열어
"위기 극복하고 도약 기회로"
적기 개발·기술 경쟁력·고품질 강조
최윤호 삼성SDI 사장은 1일 "고속 성장을 기대했던 전기차와 배터리 시장의 일시적 성장세 둔화 등은 우리가 맞이한 위기이지만 반드시 극복하고 도약의 기회로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최 사장은 경기 용인시 기흥사업장에서 열린 54주년 창립기념식에서 "삼성SDI가 2030년 목표를 향해 꾸준히 전진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삼성SDI는 이날 기흥 본사에서 최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해 창립기념식을 가졌다.
최 사장은 기념식에서 "2030년 시장을 리드할 수 있는 초격차 기술 경쟁력을 확실히 확보하자"며 전고체 배터리와 46파이(지름 46㎜) 원통형 배터리,줄또건식극판 등 배터리 신기종·신기술의 적기 개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이어 그는 주력 제품인 프리미엄급 전기차용 배터리부터 LFP(리튬·인산·철) 배터리 같은 볼륨향 제품까지 폭넓은 라인업 구축도 중요하다고 말했다.전자재료 부문의 차세대 기술 선점과 신제품의 적기 시장 진입 추진도 당부했다고 삼성SDI는 덧붙였다.
최 사장은 또 "시장이 위축될 때 고객이 원하는 차별화 경쟁력 중 하나가 품질"이라며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한 데이터 플랫폼을 품질 관리 절차에 적용하는 등 품질을 고도화해 최고의 품질을 반드시 확보하자"고 당부했다.
최 사장은 끝으로 '운외창천'(어두운 구름 밖으로 나오면 맑은 하늘이 나타난다)을 언급하며 "차원이 다른 변화와 혁신을 추진한다면 누구보다 빨리 찬란한 하늘을 맞이하고 '2030 글로벌 톱 티어 회사'라는 목표에 빠르게 다가갈 수 있다"고 말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줄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줄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한국갤럽 조사에서는 민주당 회복세를 보였지만 국민의힘에 뒤졌다.
줄또,한편, 정부와 대통령실, 국민의힘은 이날 대남 오물 풍선을 대량 살포하고 위성항법장치(GPS) 전파 교란 공격을 감행한 북한을 강력히 규탄하며 즉각 중단을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