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보스톡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상일 시장 2022년 취임 이어 두 번째
노조 "공직자·시민 위해 열심히 달려달라"경기도 용인시의 공무원노동조합 임원진이 이상일 시장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달해 화제다.다름 아닌 '운동화'다.
9일 용인시에 따르면 노조 임원진은 전날 이 시장과의 오찬 간담회 자리에서 운동화를 전달했다.노조의 운동화 선물은 이 시장 취임 직후인 지난 2022년 7월에 이어 두 번째다.
노조는 이날 이 시장에게 '소통왕'이라는 별명을 붙여주며 "새 운동화를 다시 선물로 드릴 테니 4000여 공직자와 110만 용인 시민을 위해 다시 끈을 바짝 조이고 남은 임기 2년도 열심히 달려주시기를 바란다"고 주문했다.앞서 노조는 지난 1일 이 시장 취임 2주년을 맞아 "지난 2년 열심히 달려 주셔서 감사하다"는 축사를 보내기도 했다.
이 시장은 "2년간 이동·남사 첨단 시스템반도체 국가산단 유치,블라디보스톡 월드컵송탄 상수원 보호구역 해제,반도체 특화 신도시 조성,블라디보스톡 월드컵옛 경찰대 부지 문제 해결,반도체 고교 신설 확정 등 성과를 내는 과정에서 시의 모든 공무원이 큰 역할을 했다"며 감사를 전했다.이 시장은 "공무원 노조가 운동화를 또 선물로 준 뜻을 잘 헤아려서 앞으로도 시의 공직자들과 함께 시의 발전,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일에 전념할 것"이라고 답했다.
노조는 이 자리에서 이 시장에게 시의회 인사교류와 관련한 명확한 기준 마련,저출산 극복 및 일·가정 양립을 위한 복무제도 개선 등 건의 사항도 전달했다.
블라디보스톡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블라디보스톡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본부장 전 씨는 사고 차량의 블랙박스 메모리카드를 제거한 혐의를 받는다.
블라디보스톡 월드컵,지난 1월 대지면적 67㎡, 2층 청담동 건물이 55억원에 팔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