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파라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SCO 정상회의 후 기자회견서 밝혀
"중·단거리 미사일 생산 준비돼…美가 배치하면 러도 배치"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종전 계획' 발언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4일(현지 시각) 밝혔다.또 러시아가 미국과 전략적 안정에 대한 건설적 대화에 나설 준비가 돼 있지만,이집트 파라오오는 11월 미 대선 결과가 나온 이후에야 가능하다고 전했다.
로이터·AFP·타스 통신 등에 따르면,이집트 파라오푸틴 대통령은 이날 중앙아시아 카자흐스탄 수도 아스타나에서 상하이협력기구(SCO) 연례 정상회의가 끝난 뒤 기자회견을 열고 이같이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지난달 27일 미 대선후보 TV토론에서 자신이 당선되면 '내년 1월 취임 전에 우크라이나 전쟁을 끝내겠다'고 발언한 것을 두고 "우리는 이를 매우 진지하게 다룬다"고 전했다.이어 "물론 나는 그가 어떻게 그것을 달성한다고 제안할지 잘 알지 못한다.물론 그것이 핵심이다"라면서도 "그러나 그가 진심으로 말한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으며 그것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미국 대선 전에는 건설적인 대화가 불가능하다며 "우리는 대선을 기다려야 하고 (미국) 새 정부의 분위기와 선호를 이해해야 한다"면서도 "우리는 준비돼 있다"고 전했다.
그는 조 바이든 미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의 토론 일부를 봤다면서 "해야 하는 다른 일들이 많았다"며 주의 깊게 보지는 않았다고 했다.앞서 미 대선 후보 두 명 중 바이든 대통령을 선호한다고 했었던 푸틴 대통령은 토론 후 마음이 바뀌었느냐는 질문에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다"며 "우리가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지 못했나?우리는 알았다"고 답했다.바이든 대통령은 이번 토론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여 고령 리스크를 부각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사퇴 압박에 시달리고 있다.
미국이 2019년 파기한 중거리핵전력조약(INF)에서 금지했던 중·단거리 지상 기반 미사일을 다시 생산할 필요가 있다고 지난달 28일 밝혔던 푸틴 대통령은 이날 "우리는 관련 연구개발을 수행하고 있고 그것을 생산할 준비가 됐다"고 또다시 밝혔다.하지만 "러시아가 먼저 행동하기보다는 미국의 행동에 '거울 대응'을 할 것"이라며 미국이 배치하기 전에는 러시아가 어떤 미사일도 배치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앞서 찰스 플린 미 육군 태평양 사령관은 지난 4월3일 "중거리 능력을 갖춘 발사장치가 곧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배치된다"고 밝힌 바 있다.다만 구체적인 배치 시기와 장소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푸틴 대통령은 중재자를 통해서는 우크라이나 '특별군사작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것으로 본다면서 "우리는 항상 협상에 찬성해왔고 협상을 포기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또 "우리는 러시아 연방을 위해 불가역적이고 수용 가능한 조치들에 반대편(우크라이나)이 동의하도록 할 필요가 있다"며 "휴전은 그러한 합의들 없이는 달성될 수 없다"고 말했다.
러시아 측은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 점령지에서 철수하고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가입을 포기하면 즉시 휴전할 수 있다는 입장을 제시했지만,이집트 파라오우크라이나는 이를 거부하고 있다.
이집트 파라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집트 파라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2년 정도 후에 모집 공고가 나갈 것으로 본다.
이집트 파라오,그 자리에 있던 남성이 “실은 지금 내가 찬 시계도 그 앱에서 산 초저가 제품”이라며 그간 사들인 물품 목록과 가격을 죽 읊어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