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샘 하우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5일(현지시간)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부통령 후보로 J.D.밴스 상원의원을 지명하자 “트럼프의 복제인간”이라며 견제에 나섰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공화당 대선 후보로 공식 지명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밴스 의원을 부통령 후보로 발표하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엑스(옛 트위터)에 글을 올려 “밴스는 노동자 계층에 대해 이야기하지만,샘 하우저그는 이제 트럼프 전 대통령과 함께 중산층 가정의 세금을 인상하면서 부자 감세를 더욱 추진하려 한다”고 비판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어 “그들이 그렇게 하도록 내버려 둘 수 없다”며 “여러분도 나와 함께 해달라”고 덧붙였다.글 아래에는 “민주주의를 수호하자.트럼프-밴스를 물리치자”라고 적힌 기부 페이지 링크를 달았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라스베이거스 방문에 앞서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도 밴스 의원에 대해 “현안에 있어 트럼프의 복제인간”이라며 “차이를 전혀 모르겠다”고 말했다고 AP통신 등은 전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 13일 트럼프 전 대통령이 피격을 당하자 과열된 정치 열기를 자제할 것을 당부하며 통합을 강조했지만 이틀 만에 공화당에 대한 공세를 재개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밴스 의원을 러닝메이트이자 공화당 부통령 후보로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