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대 인디애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멘트 】
재건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끝냈다면 조합장은 얼마를 인센티브로 받아야 할까요?
서울 강남에서 58억 원을 책정한 조합이 나와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조합원들은 연봉도 받으면서 너무 과하다고 반발하고 있는데,이렇게까지 고액의 성과금을 받는 것이 맞는 걸까요?
이승훈 기자입니다.
【 기자 】
지난달 준공 절차를 마친 서울 반포동의 한 신축 아파트입니다.
조합은 최근 대의원회를 열고 조합장에게 58억 원을 성과금으로 지급하는 안건을 총회에 올리기로 의결했습니다.
추정이익인 5,보스턴 대 인디애나800억 원의 1%에 해당하는 금액으로,조합장이 재건축 부담금을 면제받고 시공사를 교체해 공사비 증액을 막았다는 겁니다.
하지만,보스턴 대 인디애나조합원들 사이에선 반발의 목소리가 나옵니다.
사업 이익을 추정한 근거도 부족하고,50억 원이 넘는 금액을 성과금으로 준다는 것이 국민감정에도 맞지 않는다는 주장입니다.
▶인터뷰 : 신반포15차 재건축 조합원
- "(시공사 변경 문제도) 해결이 안 됐고 일반분양도 해결 안 됐고 환급금도 해결이 안 됐는데 왜 서두르는지…."
조합장의 셀프 성과금을 둘러싼 논란은 이곳만이 아닙니다.
▶스탠딩 : 이승훈 / 기자
- "옆 단지 아파트에서도 재건축 조합장에게 성과급 10억 원을 지급해 논란이 됐습니다."
경기 안양시에서도 조합장에게 50억 원의 성과금을 지급하려다가 무산되는 등 금액은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보스턴 대 인디애나권고사항만 있을 뿐 이를 규제할 법 규정이 없어 조합장의 셀프 고액 성과금 논란은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입니다.
MBN뉴스 이승훈입니다.
영상취재 : 문진웅 기자
영상편집 : 양성훈
그래픽 : 유승희
보스턴 대 인디애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보스턴 대 인디애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뉴시스민주당 4선 우상호 의원의 불출마로 청년 전략 특구로 지정된 서대문갑 경선에는 김동아 변호사가 권지웅 전 비상대책위원, 김규현 변호사를 꺾고 공천을 따냈다.
보스턴 대 인디애나,또 ‘교육 데이터 지도’를 만들어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