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단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iM뱅크(옛 대구은행)는 전국구 시중은행 전환 이후 첫 거점 점포인 강원도 원주 지점을 개점할 예정인 가운데,로또 단점창립 이후 첫 외부영입을 통해 초대지점장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채용공고를 통해 원주지점 지점장 공개 채용을 시작했으며 지원 요건으로‘강원도 지역 금융기관 영업점 근무 이력’을 강조해 지역 사정에 정통한 전문가를 뽑고자 했다.서류전형,로또 단점1차 면접,최종 임원면접을 거쳤으며 최종적으로 농협은행 강원영업본부장 출신인 정병훈(사진)씨를 지점장으로 낙점했다.
특히 원주지점이 iM뱅크의 강원지역 첫 점포라는 점에서,진출 지역의 새로운 비전을 세우고 업무 추진력 강화를 위해 강원지역 본부장 직책을 겸해 강원도 지역 총괄 역할을 맡는다.
정병훈 iM뱅크 원주지점 초대 지점장 겸 강원지역 본부장은 원주 출생의 지역통으로 통한다.원주에서 초등학교부터 대학원까지 졸업한 지역 토박이로 89년 농협은행에 입행한 이래 강원도 여러 지역에서 근무했으며 농협은행 중앙본부 여신관리부장 및 강원영업본부장을 끝으로 2019년에 퇴직한 금융 전문가다.
iM뱅크 관계자는 “내부 출신의 지점장을 배치하는 관례를 깨고 67년 은행 설립 이래 최초로 외부 출신 지점장을 영입한바,원주 출신 영업 베테랑으로 신규 진출 지역 저변 확대 역할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iM뱅크는 원주지점 채용을 시작으로 추후 새로운 신규 진출 지역에는 그 지역의 사정을 잘 아는 베테랑 전문가를 영입한다는 방침이다.이를 통해 전국 거점 신설 점포가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하고 나아가 각 지역사회와 밀착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로또 단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또 단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4년 전 오프라인 입학식은 열리지도 않았고 학위수여식은 참석자들이 모두 마스크를 쓴 채 옆 좌석을 한 칸 씩 비워놔야 했다.
로또 단점," 정부는 시추전문 기업인 노르웨이 '시드릴'사와 지난달 계약을 맺었고, 시추선은 삼성중공업이 지난 2008년 건조한 웨스트 카펠라로, 12월부터 40일간 사용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