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베스트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S 춘천] [앵커]
어젯밤(1일) 속초에서 차량과 충돌한 오토바이가 도로변을 덮치면서 주민 4명이 크게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공무원이 술을 마시고 운전하다,챔피언스리그 베스트팀면허도 없는 고등학생이 탄 오토바이를 들이받아 생긴 사고였습니다.
정상빈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한밤 강원도 속초시의 주택가.
신호등이 없는 교차로에 흰색 승용차가 진입하는 순간,챔피언스리그 베스트팀오른쪽에서 빠른 속도로 달려오던 오토바이와 충돌합니다.
승용차에 부딪힌 오토바이는 도로변에 서 있던 주민들을 그대로 덮칩니다.
[손춘자/목격자 : "마감 청소하고 있다가 쿵 하는 소리가 나서 나가봤더니 벌써 사람들이 오토바이에 쓰러져 있고.몇 명이 쓰러져 있더라고요.넘어져 있더라고요."]
이 사고로 63살 고 모 씨 등 주민 3명과 오토바이를 몰던 18살 권 모 군이 크게 다쳤습니다.
고 씨는 아직 의식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고가 난 오토바이는 뒷부분이 파손됐고,챔피언스리그 베스트팀바닥에는 차량 파편들이 널브러져 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승용차 운전자인 45살 전 모 씨는 인근 자치단체 공무원으로,챔피언스리그 베스트팀혈중알코올농도 0.128%.
면허 취소 수준의 음주 상태였습니다.
고등학생 권 모 군은 무면허 상태에서 오토바이를 몰았던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김용한/속초경찰서 교통과장 : "사고 피해자들이 치료를 받고 있는 상황으로 추후 치료 경과를 보고 신속하게 조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경찰은 음주 운전 사고를 낸 공무원과 무면허로 오토바이를 몬 고등학생을 모두 입건하고,챔피언스리그 베스트팀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KBS 뉴스 정상빈입니다.
촬영기자:박영웅
챔피언스리그 베스트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챔피언스리그 베스트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4L 직렬 4기통 터보 엔진과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6단 자동 변속기를 탑재해 강력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챔피언스리그 베스트팀,향후 원안위는 방사선 피폭 환자들의 염색체 이상 검사와 작업자 면담, 재현실험, 전산모사 결과 등을 바탕으로 정확한 피폭선량을 평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