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기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비혼의 삶에서 행복을 느낀다는 한 한국 여성이 외신의 주목을 받았다.
AFP 통신은 최근 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신아로미’와의 인터뷰를 보도했다.
신씨는 오래된 시골집을 고쳐 살면서 여행,야구 기계요가,피트니스 등 콘텐츠를 공유하는 유튜버다.
아울러 유명한 비혼주의자기도 하다.그가 쓴 책‘혼자서도 잘 사는 걸 어떡합니까’는 국내 베스트셀러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그는 자신의 책이 인기를 얻은 것은 비주류의 삶을 살더라도 여전히 어떤 분야에서든 최고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고 말했다.
신씨는 “결혼하지 않은 것이 내 인생의 가장 큰 성과”라며 “한 번도 좋은 아내,야구 기계엄마가 되고 나의 가정을 꾸리는 게 인생 최대 목표였던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유튜브 영상으로 서울에서 직장인으로 일할 때보다 5배 많은 수입을 올리고 있고 훨씬 더 자유로운 삶을 산다”며 “어릴적부터 자유롭게 여행하면서 돈 버는 게 목표였다.내가 좋아하는 공간에 자유롭게 하고 싶은 것을 할 수 있고 주체적인 삶을 살 수 있는 게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가족을 꾸리는 것보다는 자율적이고 모험적인 라이프 스타일이 삶의 최우선 순위라고 강조했다.
신씨는 그를 비난하는 사람들을 겨냥해 “아이를 낳은 사람들은 인류의 미래를 걱정해서가 아니라 자신들의 행복을 위해서 그런 선택을 한 거다.혼자 사는 사람들도 행복을 목표로 선택한 삶이며 이는 존중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AFP는 신씨가 한국 사회의 성공 요건인 서울의 아파트,고소득 직업,사랑하는 배우자 등을 선택하지 않아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있었다고 했다.
매체는 “많은 한국 젊은이가 재정적인 이유로 결혼과 육아를 포기한다”며 “기혼 여성은 직업을 그만두고 데이터에 따르면 여성은 남성 배우자보다 하루에 3.5배 더 많은 시간을 집안일과 육아에 써야 한다”고 지적했다.
야구 기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야구 기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BBQ는 4일부터 황금올리브치킨을 2만원에서 2만 3000원으로 인상한다.
야구 기계,특히 지난해 하반기부터는 금리가 여기서 좀 더 올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