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플라멩고 공연 - krslotID=2024-11-30%2Funcytm.html

NoiseAware Blog

월드컵 1포트

플라멩고 공연 - krslotID=2024-11-30%2Funcytm.html

플라멩고 공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게티이미지뱅크
게티이미지뱅크

BNK경남은행 간부의‘3000억 원대 횡령 사건’과 관련해 은행 측이 2200명에 달하는 전 직원들의 3년치 성과급을 환수하기로 최근 결정했다.환수 예정액은 1인당 100만~200만 원 안팎 상당인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 측은 "이익이 났다고 해서 성과급을 받았는데 알고 보니 이익이 줄어든 상황이니 환수가 불가피한 상황"이라며 "직원들을 대상으로 이해를 구하고 있다"는 입장이다.

다만 노조는 개인의 횡령 사건을 직원들이 연대 책임지는 꼴이라며 이에 반발하고 있다.

경남은행은 지난 1일 이사회를 열고 2021년~2023년 직원들에게 지급된 성과급 중 일부 항목(이익배분제,플라멩고 공연조직성과급,플라멩고 공연IB조직성과급)에 대해 환수하기로 의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은행 내부에서 불거진 역대급 횡령 사건의 여파로 풀이된다.이 사건 횡령 규모는 당초 560억 원 상당으로 알려졌다가 추가 수사가 진행되면서 3000억 원대로 늘어났다.

이에 따라 경남은행 이사회는 횡령 사건 이후 횡령으로 인한 손실 규모를 재무제표에 반영하기 위해 지난 3월 2021년∼2023년 재무제표를 수정 의결했다.

당시 기준으로 순손실액 435억 원이 재무제표에 반영되면서 재무제표상 이익은 기존에 비해 대폭 줄어들었고 이에 이사회는 당기순이익에 비례해 앞서 지급된 성과급을 반환하는 것이 불가피하다고 판단했다.

이사회는 재무제표 수정으로 당기순이익 등 수치가 변했을 경우 민법상‘부당이득 반환의무’를 이행해야 한다고 본다.회사가 초과 지급된 성과급을 반환받지 않으면 업무상배임에 해당할 수 있다는 법률 검토도 받았다.

다만 노조 측의 반발이 변수다.노조는 "노조와의 합의 없이 공제(환수)는 불가피하다"며 "관련 직원들의 권한을 노조가 위임받아 법률 대응에 나설 계획"이라는 입장을 조합원들에게 밝혔다.

플라멩고 공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플라멩고 공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오 시장은 "그동안 김포공항은 외국에서 오는 분들이 서울과 굉장히 먼 듯한 느낌이 있었고, 이에 명칭을 서울 김포공항으로 바꾸자는 논의가 꾸준히 있었고 이번에 현실화 시켜보기 위해 정부와 협의를 시작하겠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플라멩고 공연,정 연구원은 환율과 ELS 불확실성이 존재하나 하나금융지주의 올해 주주환원 규모는 지난해 보다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