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쿠텐 모바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엔진 발주 업체로부터 금품 수수 혐의
전 해경 장비기획과장도 2400만원 수수
(서울=뉴스1) 김예원 기자 = 경비 함정 입찰 과정에서 선박 엔진사로부터 금품을 수수한 혐의를 받는 김홍희 전 해양경찰청장이 검찰에 넘겨졌다.
3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반부패수사대는 지난 5월 14일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라쿠텐 모바일뇌물 수수 등 혐의를 받는 김 전 총장을 서울중앙지검에 불구속 송치했다.함께 뇌물 수수 혐의 등을 받는 이 모 전 해경 장비기획과장과 해경 관계자 2명,라쿠텐 모바일선박 엔진 제조업체 관계자 2명도 함께 송치됐다.
김 전 청장은 2020~2021년 해경청장으로 재직하면서 경비 함정 입찰 과정에서 엔진 발주 업체로부터 3700만 원 상당의 뇌물을 받은 혐의를 받는다.이 전 과장도 업체로부터 2400만 원 상당의 금품을 수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지난해 경기·인천의 해양경찰청 본청 청장실 등을 압수수색하고 입찰 자료 등을 확보해 수사하다 지난 4월 김 전 청장과 이 전 과장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지만,라쿠텐 모바일재판부는 방어권 보장 차원에서 이를 기각했다.이후에도 수사를 이어온 경찰은 이들 일당에게 관련 혐의가 있다고 보고 불구속 송치했다.
라쿠텐 모바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라쿠텐 모바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지난달엔 항공엔진 누적 1만대 생산의 기염을 토하며 45년간 축적된 역량을 바탕으로 항공엔진 분야 생태계를 구축해 2030년 중후반까지 글로벌 수준의 독자 항공엔진 기술을 확보하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라쿠텐 모바일,이어 B씨가 C씨 일행의 테이블로 옮겨 가 술 마시는 장면을 보게 된 A씨는 이에 격분해 흉기를 휘두른 것으로 드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