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산 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본 총무성이 라인야후가 최근 제출한 행정지도 보고서를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대주주 네이버와의 자본 관계 재검토가 이번 행정지도의 주요 목적이 아니라는 것을 재차 강조했다.
마쓰모토 총무상은 라인야후가 보고서에서 모기업 A홀딩스에 대한 소프트뱅크와 네이버의 자본 관계 재검토가 단기적으로 곤란하다고 언급한 것에 대해 "자본적인 관계의 재검토 자체가 (행정지도 명령의) 주목적은 아니었다"고 강조했다.그는 이번 행정지도 명령은 라인 이용자 보호를 위한 라인야후의 보안 거버넌스 재검토를 요청한 것이라며 "라인야후가 문제의 중대성을 받아들이는 동시에 신속한 대응이 필요하다고 인식하고 있음을 보고서에서 읽을 수 있어 (긍정)평가할 수 있다고 한 것"이라고 부연했다.
교도통신은 총무성의 이번 평가가 라인야후 사태가 한국과의 외교 갈등 문제로 번지고 있다는 우려가 커지는 상황에서 나온 것이라며 총무성의 긍정 평가가 사태 안정화로 이어질지에 주목했다.
라인야후는 정부의 행정지도 명령에 따라 지난 1일 대주주인 한국 네이버 시스템 분리,청계산 날씨업무위탁 축소·종료 등을 위한 방안이 담긴 보고서를 제출했다.이에 따르면 네이버와 네트워크 분리를 당초 계획보다 9개월 앞당긴 2026년 3월까지 완료하고,청계산 날씨네이버와 네이버 클라우드에 대한 업무 위탁은 내년까지 종료한다.
청계산 날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청계산 날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후 임 전 실장은 본인의 예전 지역구였던 중·성동갑 출마를 공식화했다.
청계산 날씨,이 회사 관계자는 “평소엔 옆 사람도 볼 수 있는 디스플레이지만, AI가 송금 등 보안이 필요할 경우에만 옆 사람에게 화면이 보이지 않게 만드는 기술”이라며 “AI가 더욱 발전하면 상용화도 가능한 아이디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