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365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도,국회 연구단체와 국회서‘RE100’토론회 개최
김동연 “기후 대응은 공공재,경기도가‘RE100’선언한 이유”
“OECD 중 우리나라만 유일하게 신재생에너지 생산량 감소”
우원식 의장 “경기도 기후위기 선제 대응,모범사례 되길 기대”
김 지사는 16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글로벌 RE100 압박과 한국의 대응’을 주제의 토론회 환영사를 통해 “지난해 작년에 OECD 전체 국가 중에서 유일하게 한국이 신재생에너지 생산량이 줄었다”고 말을 꺼낸 뒤 “기후위기 대응은 국가안보·치안과 다를 바가 없는,정부가 조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공공재의 첫 번째”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 한국 정부는 공공재 조달에 어떤 역할을 하고 있는가”라고 기후대응에 역행하고 있는 현 정부를 비판한 뒤 “이것이‘경기RE100’을 선언한 이유”라고 설명했다.
이어‘경기RE100 비전(2030년까지 신재생에너지 발전 비중 30% 달성,온실가스 배출량 40% 감축)’을 설명한 뒤 “경기도가 대한민국 최초로 내년에 기후위성을 발사하려고 준비 중이고,bet365 중계기후보험을 준비하고 있다”며 “경기도가 확실하게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고 다른 광역자치단체나 중앙정부에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약속했다.
김 지사는 “국내 처음으로 경기도가 기후위성을 보유하게 되면 재난 대비,bet365 중계농업 축산업 분야,bet365 중계도시 확장 및 개발 등에 필요한 각종 기후 데이터와 영상정보를 확보할 수 있다.기후위기 대응 전략을 고도화할 수 있다는 의미이다.나아가 위성영상을 기반으로 하는 신산업 창출도 가능해진다” 라고 강조했다.
또 “기후보험은 기후변화에 취약한 저소득층,고령자 등이 폭염이나 한파,감염병 등 기후 재해에 따른 질병이나 상해 진단을 받을 때 일정액을 지원하는 사회보장제도이다”라며 연내 추진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우원식 국회의장은 인사말에서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경기도의 선도적 노력에 경의를 표한다.경기도의 모범사례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면서 “경기도가 쌓아온 현장 노하우와 국회의 입법적 고민이 이 자리에 모여서 위기 극복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토론회 세션 1부에서는 국내·외 재생에너지 정책 동향과 정부 정책 방향(충남대 김승완 교수),경기RE100 추진 성과와 과제(차성수 경기도 기후환경에너지국장)에 대한 주제 발표와 토론이 진행됐다.
이어 2부에서는 강금실 경기도 기후대사가 좌장을 맡아 민현기 LS일렉트릭 전력그리드영업팀 파트장,조현진 산업통상자원부 재생에너지정책과 사무관,이유진 녹색전환연구소장,bet365 중계임재민 에너지전환포럼 사무처장 등이 중소기업 지원 RE100 3대 입법의 의미,bet365 중계재생에너지의 중요성과 보급 확대,산업단지 및 영농형 태양광 활성화 제안 등에 관한 토론을 벌였다.
bet365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bet365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 당국은 1시간 반 동안 주변을 수색해 사고 지점으로부터 하류 방향으로 80m가량 떨어진 지점에서 심정지 상태인 40대 남성 A씨를 발견해 병원으로 이송했습니다.
bet365 중계,전주에서 술을 마시던 후배가 시비 끝에 다른 폭력조직 조직원들에게 둘러싸여 일방적으로 두들겨 맞았다는 이야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