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글로벌 포커 인덱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오늘(12일) 낮, 부산 광안대교에서 차량 다섯 대가 잇따라 부딪혔습니다.사고 차량이 도로 보수 작업을 하던 작업자들을 덮치면서 모두 11명이 다쳤습니다.
KNN 황보람 기자입니다.
<기자>
부산 광안대교입니다.
속도를 내며 달리던 택시가 옆 차로를 달리던 SUV 차량을 그대로 들이받습니다.
사고 충격에 택시는 뒤집어지고,부딪힌 차량은 갓길에 서 있던 도로 보수 작업 차량과 작업자들을 덮칩니다.
오늘 오후 1시 반쯤,부산 해운대구에서 남구로 가는 광안대교 상판에서 차량 5대가 잇따라 부딪혔습니다.
도로 보수 작업자 1명이 다리를 크게 다쳤고,운전자와 동승자 등 모두 11명이 다쳤습니다.
[유시아/목격자 : 처참했죠.피해가 좀 많이 큰 것 같더라고요.보니까.이미 차량이 좀 크게 많이 파손되고 기름이라든지 이런 게 유출됐는지 바닥에는 모래가 좀 많이 뿌려져 있었습니다.]
또 사고 수습으로 1시간 넘게 광안대교 출입이 통제되면서 교통 정체도 잇따랐습니다.
이곳은 광안대교 바로 인근 시내 도로입니다.
사고가 발생한 지 2시간이 지났지만,글로벌 포커 인덱스광안대교가 통제되면서 우회했던 차량들로 아직도 심각한 정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경찰은 처음 사고를 낸 택시 기사의 운전 부주의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경찰 관계자 : (처음에) 택시가 4차로 진행 중에 전방에 있는 차량 후면을 추돌하고.운전 부주의 같아요.보니까.(음주나 이런 건 전혀 없고?) 그런 건 전혀 없습니다.]
경찰은 70대 택시 기사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을 적용해 입건할 방침입니다.
(영상취재 : 이원주 KNN,글로벌 포커 인덱스영상편집 : 양희진 KNN,글로벌 포커 인덱스화면제공 : 부산시·부산소방재난본부)
KNN 황보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