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 레포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북도·도의회 및 국민연금과 전북특별자치도 비전 달성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 체결
기관별 보유 빅데이터 활용 국민연금수급자 복지 향상에도 적극 나서
임종룡 회장 "경남,충북에 이은 3번째 지자체 협력사업.지역 발전 마중물이 될 터"
우리금융그룹(회장 임종룡)이 17일 전북특별자치도의 창업 및 투자환경 조성과 중소기업 지원,ESG 경영실천,디지털·빅데이터 사업 등 실질적인 업무협력으로 전북특별자치도 상생발전에 많은 힘을 보탤 계획으로 '전북 창업생태계 혁신 및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과 전북특별자치도 김관영 도지사,dif 레포츠전북특별자치도의회 국주영은 의장,그리고 국민연금공단 김태현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먼저 우리금융은 전북특별자치도에 민관 협업 '디노랩'을 설치해,스타트업 생태계를 조성하고 해당 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건강한 투자환경을 구축한다.또한,기관별 보유 빅데이터를 활용해 국민연금수급자 복지서비스 향상도 도모한다.
우리금융은 지난 3월 오픈한 중소기업 특화채널 우리은행 호남BIZ프라임센터를 중심으로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다양한 지원 등 ESG경영 실천을 강화하는 한편,도민 대상 금융교육도 진행해 금융역량 향상과 금융소외계층 축소에도 적극 나설 예정이다.
이밖에도,dif 레포츠우리금융과 협약기관들은 △도내 산업단지 입주기업 금융지원 △원비즈플라자 회원사 디지털 전환 △도내 기업의 베트남 등 해외 진출 지원과 같은 지역경제 활성화도 추진한다.
특히,우리금융은 △생명의숲 연계 학교숲 조성 △전북특별자치도 주관 지역 인프라·프로젝트 사업 지원 등 지역의 미래 성장 기반 구축에도 함께 참여한다.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지난해 12월 경남,올해 3월 충북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하는 우리금융과 지방자치단체 간 협력사업"이라고 소개한 뒤,dif 레포츠"우리금융은 앞으로도 지자체와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dif 레포츠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dif 레포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엔비디아의 올해 추정 이익 기준 PER 등을 볼 때 주가 수준이 과도하다고 볼 순 없을까요? Q.
dif 레포츠,옥외광고물법에 디지털 옥외광고가 허용됨에 따라 본격적으로 디지털 전환이 시작된 2017년 이래로 옥외광고는 연평균 성장률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