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고스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심항공교통 인프라 구축 속도…현대엘리베이터와 협약
[대구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연합뉴스) 류성무 기자 = 대구시가 오는 2030년 대구·경북(TK) 신공항 개항 시점에 맞춰 추진하는 도심항공교통(UAM) 상용서비스 인프라 구축에 속도를 내고 있다.
대구시는 19일 시청 산격청사에서 현대엘리베이터와 'K-2 후적지(군 공항 이전 뒤 남는 땅) 및 TK 신공항 등 주요 거점 연계 UAM 버티포트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
UAM 버티포트는 수직 이착륙 시설이다.
현대엘리베이터는 UAM 분야를 신사업으로 선정하고 UAM 버티포트 개발을 본격화하고 있다.
대구시는 K-2 군 공항이 민간 공항과 함께 군위·의성 지역으로 이전한 뒤 남게 되는 후적지에 들어서는 UAM 버티포트가 포함된 복합환승센터를 지하 5층,핸드폰 고스톱지상 6층 규모로 짓는다는 구상이다.
이 사업에는 8천억원이 투입될 예정이다.
[대구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시는 신공항 건설을 위한 특수목적법인(SPC) 구성이 완료되는 대로 현대엘리베이터와 K-2 후적지 UAM 버티포트 복합환승센터 구축을 위한 실무 논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대구시는 이미 도심항공교통 상용서비스 로드맵을 마련했다.
이 로드맵에는 동대구역,K-2 후적지,핸드폰 고스톱시청 신청사,서대구역,핸드폰 고스톱도심 군부대 후적지 5곳을 UAM 상용화 서비스 거점으로 활용하는 방안이 포함됐다.
조재천 현대엘리베이터 대표이사는 "새롭게 거듭날 K-2 후적지가 UAM 버티포트 기반 차세대 교통 허브 역할수행을 통해 미래 신성장 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홍준표 대구시장은 "현대엘리베이터와의 이번 협약이 TK 신공항과 K-2 후적지를 비롯한 인접 도시 주요 거점을 UAM으로 연결해 그야말로 하늘길을 열어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핸드폰 고스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핸드폰 고스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첫 번째 문제, 강아지 담낭 결석(담석)게티이미지뱅크담낭이란 간에서 생성되는 담즙(소화액)을 저장하는 주머니인데요.
핸드폰 고스톱,이 전 장관이 여당의 중성동을 탈환에 앞장설 수 있을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