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가족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요리 연구가 겸 방송인 백종원이 대표로 있는 더본코리아의 산하 브랜드 '연돈볼카츠' 점주들이 백종원을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할 예정이라고 전해 관심을 끌고 있다.
18일 '한겨례'에 따르면 '연돈볼카츠' 점주들이 최소한의 수익률 보장을 요구하며 공정거래위원회 신고 등 단체행동에 나섰다.이들은 이날 더본코리아 본사 앞 집회·공정위 신고 등 적극적인 행동에 나설 예정이다.
점주들은 "본사가 허위·과장 매출액과 수익률을 약속하며 가맹점을 모집해 피해를 봤음에도 대책을 내놓지 않고 있다"고 주장했다.
전국가맹점주협의회에 따르면 본사가 월 3천만원 이상의 예상매출액을 제시하며 가맹점주들을 유치했으나,실제 매출액은 예상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했다고 밝혔다.이에 점주들이 필수물품 가격 인하나 판매 가격 인상 등의 대책과 함께 책임 있는 브랜드 관리를 요구했지만 본사가 이에 응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연돈볼카츠는 지난 2018년 방영된 SBS '골목식당'를 통해 화제를 모은 돈가스 집 '연돈'에서 출발한 브랜드다.이후 백 대표는 연돈을 자신이 운영하는 제주 서귀포시 '호텔 더본' 바로 옆 건물로 이전시켰으며,2021년부터는 '연돈볼카츠'라는 이름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했다.
점주들은 지난 2022년 본격적인 전국 가맹점 모집에 나선 연돈볼카츠 본사가 예상 매출액·수익률을 부풀렸다고 주장한다.점주 A 씨는 "월 예상 매출액을 3000만~3300만원으로 제시하는 본사를 믿고 1억원 넘는 돈을 들여 점포를 열었지만,실제론 그 절반 이하인 1500만원 남짓에 불과했다"라며 "매출 대비 수익률도 20~25%라고 했지만,7~8% 수준에 그쳤다"라고 토로했다.
또 점주들은 신메뉴 개발,파워볼 가족방필수물품 가격(물대) 인하,판매가 인상 등을 여러 차례 요구했으나 본사가 별다른 대책을 내놓지 않았다고 지적했다.점주 B 씨는 "요식업 해결사를 자처하면서 왜 자사 브랜드는 내버려두냐"라고 불만을 제기했다.
이에 연돈볼카츠 점주 8명은 오늘(18일) 오후 더본코리아 본사 앞에서 집회를 열고,파워볼 가족방공정위에 신고서를 제출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와 관련해 더본코리아는 "계약 체결 시 전국 매장의 평균 매출액·원가비중·손익 등을 객관적이고 합리적으로 제시해 허위·과장은 없었다"면서 "가맹점 월 평균 매출액은 동종 테이크아웃 브랜드와 비교해도 높은 수준이며,파워볼 가족방2022년 11월~2023년 8월 주요 메뉴 원재료 공급가를 평균 15% 인하하는 등 최선을 다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백종원은 운영하는 중식 브랜드 '홍콩반점0410'이 최근 손님들의 혹평이 잇따르자,파워볼 가족방특단의 조치로 홍콩반점 긴급 점검에 나섰다.
지난 3일 백종원의 유튜브 채널에는 '오래 기다리셨습니다,파워볼 가족방여러분의 말씀이 맞았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백종원은 직접 여러 지점의 음식을 먹은 후 "이 집은 자기들이 레시피를 창조했나보다",파워볼 가족방"사장님 이러시면 안 된다.내가 욕을 먹는 게 문제가 아니라 사장님 가게 장사가 안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분통을 터뜨렸다.
이후 백종원은 홍콩반점의 문제 해결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특히 홍콩반점의 레시피 매뉴얼 책자가 너무 두꺼워 제대로 확인하기가 어렵다는 점을 파악한 백종원은 레시피 영상을 다시 제작하기도 했다.
파워볼 가족방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파워볼 가족방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삼성SDI는 현재 1조6313억원을 들여 미국 인디애나주에 스텔란티스 합작공장을 짓고 있다.
파워볼 가족방,토머스는 더 많은 수술을 배워 외과 의사 경험을 쌓기 위해 인제대 상계백병원에서 전임의(펠로우) 과정을 이어갈 예정이며, 존은 수련을 마친 뒤 남수단으로 돌아가 의료 활동과 함께 후배 의사를 양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