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결승 호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물놀이 즐기는 경포해수욕장 피서객들
강원 동해안 해수욕장이 내일(29일) 강릉시 경포해수욕장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피서객 맞이에 나섭니다.
강릉시는 이날 경포해변 중앙광장에서 개장식과 함께 성범죄 예방 캠페인·수상 안전요원 교육 등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갑니다.
지난해보다 열흘가량 일찍 개장하는 경포해수욕장에서는 이번 여름 오리바위 다이빙대와 연계한 해수 풀장,대형 에어 워터슬라이드 등 종합 물놀이 시설을 설치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해수욕장을 운영합니다.
해수욕장 개장에 맞춰 여름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강릉비치비어페스티벌이 오늘부터 3일간 펼쳐져 개장 분위기를 더합니다.
내달 30일부터 일주일간 '경포썸머페스티벌'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도 준비했습니다.
시는 안목해수욕장에 조성한 반려견 전용 풀장을 확대 설치해 반려견을 동반하는 피서객들의 수요도 겨냥했습니다.
속초해수욕장도 지난해보다 일주일가량 앞당겨 내달 1일 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개장선포,안전결의 다짐,축하공연,야간경관 조성 시연과 함께 본격적인 피서객 맞이에 나섭니다.
강원 동해안 6개 시군은 지난 22일 임시 개장한 고성 아야진 해수욕장을 시작으로 29일 경포에 이어 7월 1일 속초해수욕장 등 86개소를 7월 12일까지 차례로 개장,아시안컵 결승 호주8월 25일까지 운영합니다.
강릉 18개소,동해 6개소,속초 3개소,삼척 8개소,고성 30개소,양양 21개소 등 최장 58일간 운영됩니다.
동해안 시군은 라이프가드 자격증을 소지한 해수욕장 안전요원 599명을 배치하고,해수욕장 안전시설 개·보수와 구명장비를 갖추는 등 해수욕장 안전에 온 힘을 쏟고 있습니다.
특히,지금까지 경포,아시안컵 결승 호주속초해수욕장에서 격주로 추진해오던 해수욕장 방사능 검사를 매주 실시하고 피서객이 많이 찾는 경포와 망상,아시안컵 결승 호주속초,낙산 등 4개 해수욕장은 실시간 이안류 감시 시스템을 운영,안전한 해수욕장을 만듭니다.
또한,동해 망상,속초,삼척 등 8개 해수욕장에는 상어 방지 그물망을 설치해 출몰이 잦아진 상어와 해파리 등과 같은 유해 생물 출몰 시 물놀이 구역으로 들어올 수 없도록 조치하고,나머지 해수욕장도 상어퇴치기,상어 피해 예방 안내판 등을 설치합니다.
도와 시군은 피서객들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시군별 특색 있고 차별화된 해수욕장을 운영합니다.
동해시는 망상해수욕장에 수상액티비티,어린이 물놀이장,모래찜질 치유,아시안컵 결승 호주야간 불꽃놀이존,플리마켓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복합 테마 해수욕장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속초시와 삼척시는 속초해수욕장 썸머페스티벌,별빛야행 대포야(夜)사랑 축제,삼척해수욕장 비치 썸 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도 개최합니다.
고성군은 반암캠핑장 해변 일대에 가칭 반비치 해수욕장을 신규 지정해 반려동물 전용 해수욕장으로 운영할 예정이며,봉수대해수욕장에서는 해양레저 스포츠 체험 교실을 운영합니다.
양양군은 광진해수욕장에 휠체어 전용 이동길,장애인 전용 야영지 등 보행 약자인 장애인들이 해수욕장을 즐길 수 장애인 전용 해변을 조성합니다.
(사진=연합뉴스)
아시안컵 결승 호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시안컵 결승 호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이 나라는 답이 없다" 나발니 죽음에 절망한 러 청년세대[★★글로벌]뉴스 기사평화세력 상징 사망에 “희망없다”나발니 추모 꽃, 촛불 수백여 개 러시아 당국이 쓰레기처럼 치워러시아 반체제 운동가 알렉세이 나발니 사망에 러시아 젊은 층에서 “이 나라는 희망이 없다”는 자조가 나오고 있다.
아시안컵 결승 호주,4년이 소요된다는 분석 결과가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