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월드컵 논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는 10일부터 공인중개사는 임대차 계약 체결 전 임대인의 체납 세금,브라질 월드컵 논란선순위 세입자 보증금 등 중개대상물의 선순위 권리관계를 임차인에게 자세히 설명하고 확인받아야 한다.
국토교통부는 이러한 내용의 '공인중개사법 시행령·시행규칙' 개정안이 시행된다고 7일 밝혔다.
개정안은 공인중개사법에 규정된 공인중개사의 확인·설명 의무를 구체화하고,확인·설명 사항을 중개대상물 확인·설명서 서식으로 명확히 증빙토록 했다.
이에 따라 공인중개사는 등기사항증명서,브라질 월드컵 논란토지대장,브라질 월드컵 논란건축물대장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한 정보 외에도 임대인이 제출하거나 열람 동의한 확정일자 부여 현황 정보,브라질 월드컵 논란국세 및 지방세 체납 정보,전입세대 확인서도 확인한 후 임차인에게 본인의 보증금과 관련된 선순위 권리관계를 설명해야 한다.
또 설명한 내용은 '중개대상물 확인·설명서'에 명기하고,공인중개사와 임대인,임차인이 같이 서명해야 한다.
이번 개정을 통해 임차인은 임대차 계약 만료 시 임대차 보증금을 돌려받기 어려운 주택을 미리 파악할 수 있어 전세사기 피해 예방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 ▲ 주택임대차보호법령에 따라 담보설정 순위 관계없이 보호받을 수 있는 소액 임차인 범위와 최우선 변제금액 ▲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 제49조에 따른 민간임대주택일 경우 임대보증금에 대한 보증 가입 의무 ▲ 임대차 주택의 관리비 총액과 관리비에 포함된 비목 등에 대해 임차인에게 설명해야 할 의무도 주어진다.
브라질 월드컵 논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브라질 월드컵 논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영결식에 참석한 한덕수 국무총리가 조사를 하고 있다.
브라질 월드컵 논란,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반에서 20~30등 의사 국민 원치않아" 의사단체 인사 발언 도마☞ 원희룡 후원회장에 이천수…오늘 출근 인사 동행☞ 눈 치우다 넘어진 제설차…부천서 한때 차량 통제☞ 20대 부부의 일곱째…서울 중구 '출산지원금 1천만원' 첫 주인공☞ 눈 내린 경사로 미끄러지는 차 몸으로 막으려던 30대 숨져☞ 봄철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 재택근무·휴가 권고 검토☞ [삶] 국민 99%는 평생 못타볼걸요…난 항상 공짜로 이용하는데☞ 대통령실, 여가부 장관 공석에 "법개정 전이라도 폐지공약 이행"☞ 저출산의 이면…"태어나는 아이 중 절반은 고소득층 자녀"▶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