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비가 쏟아지는 궂은 날씨에 검은 우비를 입고 빨간 머리띠를 두른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삼성전자 화성사업장 앞에서 열린 삼성전자노조의 총파업 결의대회입니다.
노조는 예상 인원보다 훨씬 많은 6,난데540명이 참가했다고 밝혔습니다.
[ 집회 참가자 : 생산 타격 가겠습니까,난데안 가겠습니까!무조건 갑니다!]
노조는 이번 파업의 목적이 '생산 차질'이라고 공개적으로 강조해 왔습니다.
참가자 가운데 설비와 제조 공정 직군만 5천200여 명으로 파악돼,난데생산 차질은 무조건 달성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 손우목 / 삼성전자 노조위원장 : 내부에서도 현재 상황에서 파업이 적절한지 의문을 제기하는 분들도 계십니다.그러나 우리는 지금이 아니면 안 된다는 절박한 심정으로 이 자리에 섰습니다.]
노조는 사측에 노동탄압 중단과 휴가제도 이행,경영 참패 경영진의 성과급 반납 등을 요구해 왔습니다.
이번 총파업은 오는 10일까지 사흘간 이어갈 예정이지만 협상이 진전되지 않을 경우 무기한 파업 가능성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1월부터 사측과 교섭을 벌여 온 노조는 중앙노동위의 조정 중지 결정,난데조합원 찬반투표 등을 거쳐 쟁의권을 확보했으며,지난 5월 말 사상 처음으로 파업을 선언했습니다.
취재 정경윤 / 영상편집 이승희 / 제작 디지털뉴스편집부
난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난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풍선에 매달아 띄우기 때문에 현재 경기도권에서 발견되는 삐라 추정 물체로 오인하기 충분했다.
난데,그러면서 “국가와 수사 기관이 범죄 피해자의 알 권리를 보장할 책임이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증거 확보 노력을 게을리하는 잘못된 관행을 변화시키고자 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