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코스 요렌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의 대형 음반사들이 음악 관련 인공지능(AI)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음원 저작권을 침해했다며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전해졌다.
24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IAA)는 소니뮤직,마르코스 요렌테유니버설뮤직,마르코스 요렌테워너뮤직을 대표해 AI 스타트업인 수노와 유디오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
수노와 유디오는 명령어만으로 음악을 만들 수 있는 AI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협회는 이들 2개 업체가 AI 모델을 훈련하기 위해 방대한 양의 소니뮤직 등의 음원을 무단으로 사용했다고 주장하며 저작권 침해 작품당 15만 달러의 손해배상을 요구했다.협회가 수노는 660여곡,마르코스 요렌테유디오는 1670여곡의 저작권 침해를 주장한 점을 고려할 때 잠재적인 전체 손해배상 청구액은 수조원에 달할 수 있다고 블룸버그는 전했다.
미치 글레이저 RIAA 최고경영자(CEO)는 "음악계는 AI를 받아들여 왔으며 우리는 이미 인간의 창의성에 중점을 두는 지속가능한 AI 도구를 개발하기 위해 책임감 있는 개발자들과 협력해오고 있다"라며 "동의나 대가 없이 아티스트가 평생 일군 작품을 복제하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이용하는 것이 '공정하다'고 주장하는 업체들의 서비스는 진정으로 혁신적인 모두를 위한 AI의 약속을 저버리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마르코스 요렌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마르코스 요렌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환경 분야에서도 바이든 정부 수준의 탈(脫)탄소 정책을 뒤로하고 미국 산업에 가성비와 시장 경쟁력이 좋은 화석연료 산업을 부활할 것이다.
마르코스 요렌테,그들은 먹거리 찾기, 식용수 찾아내기, 조리하기, 이동하기에 관한 도구와 노하우를 알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