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팀별 전지훈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롯데백화점이 'B.Startup 롯데백화점 밋업 데이 2024'를 개최한다.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손잡고 스타트업을 발굴해 제품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행사다.
2022년에 시작된 공식 밋업 데이는 롯데백화점의 상품군별 담당 바이어가 나서 창업한 지 7년 미만의 스타트업의 컨설팅을 지원하는 행사다.단순 상담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역량이나 보완사항까지 검토해 실질적인 입점까지 돕는것이 특징이다.
지금까지 누적 약 100여개 스타트업이 밋업 데이에 참여했으며,이를 통해 F&B,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우수 스타트업이 롯데백화점에 입점했다.
롯데백화점의 중소기업 상생 편집 매장인 '드림플라자' 3곳에 입점한 로컬 향수 제조업체 '다비'와 인천점 식품관에 정식 입점한 축산 육가공 스타트업 '조선에프앤비' 등이 대표적 사례다.
올해 밋업 데이는 오는 7월 19일 부산창조경영혁신센터에서 열린다.이달 24일부터 7월 5일 오후 6시까지 신청접수를 받는다.롯데백화점 입점을 원하는 전국 소재의 창업 7년 미만의 스타트업이 대상이며,프로야구 팀별 전지훈련부산창조경영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할 수 있다.모집은 화장품,프로야구 팀별 전지훈련액세서리,라이프스타일(주방,프로야구 팀별 전지훈련소형 가전 등),프로야구 팀별 전지훈련식품 총 4개분야로 상품 콘셉트,프로야구 팀별 전지훈련사업성,유통 경쟁력 등을 평가해 참가 업체를 최종 선정한다.
참가하는 스타트업에는 올해도 각 분야의 롯데백화점 바어어가 나서,프로야구 팀별 전지훈련롯데백화점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매장인 '시시호시'를 비롯해 상생 편집 매장인 '드림플라자' 등에 입점을 위한 1:1 컨설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프로야구 팀별 전지훈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프로야구 팀별 전지훈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에 따라 정부는 지난 19일 대형병원의 경우 응급·중증 환자 중심으로 진료체계를 전환하고, 경증과 비응급환자는 상급종합병원에서 종합병원으로 전원하는 방안을 추진한다고 발표했다.
프로야구 팀별 전지훈련,"Living in peace is not only a challenge but also a moral and political responsibility which we share to create a better future for all of us," Lokmic no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