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쿠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울릉도 일주도로서 바위 꿀러떨어져
"2시간 동안 통행 제한됐다 재개"
경북 울릉도 일주도로에 무게 100톤이 넘는 대형 바위가 떨어져 한때 통행이 중단되는 사고가 났다.
14일 경북 울릉군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50분쯤 경북 울릉군 서면 남서 1·2터널 사이 비탈면에서 무게 130t가량의 바위가 낙석방지망을 뚫고 도로 한 가운데로 떨어졌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지만,챔피언스리그 쿠팡충격으로 도로 일부와 시설물이 파손돼 일주도로 통행이 한때 중단됐다.
당국은 굴착기 등 중장비와 인력을 투입해 낙석 제거 작업을 완료한 뒤 약 2시간 뒤인 오전 10시 40분쯤 통행을 재개했다.
울릉군 관계자는 "현재 일주도로 통행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며 "낙석으로 파손된 도로와 주변 시설물을 최대한 빨리 복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챔피언스리그 쿠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챔피언스리그 쿠팡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러니까 그렇기 때문에 저는 이 의결 예를 들면 이 어떤 의결을 하는 구성원 자체가 너무나 편파적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하나마나한 의결이었다고 한다면 이낙연 대표님이 이거 전두환이다라고 하는 게 의미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런 상황이 아니었던 거예요.
챔피언스리그 쿠팡,이선호 민주당 울산시당위원장은 이날 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북구 후보를 진보당에 양보하기로 한 것에 대해 중앙당은 결정을 재고해 달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