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fiba europe cup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화재 사망자 가운데 1명의 신원이 중국에서 우리나라로 귀화한 40대 남성으로 추가 확인됐습니다.경찰은 사망자들의 부검을 통해서 정확한 사망원인과 신원확인에 필요한 DNA를 채취할 계획입니다.
최승훈 기자입니다.
<기자>
경찰은 경기도 화성 일차전지 공장 화재 사망자 가운데 1명이 40대 남성 A 씨로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수습한 시신에서 나온 지문이 A 씨의 것으로 확인된 겁니다.
사망자 신원이 확인된 것은 최초 사망자인 50대 한국인 B 씨 이후 두 번째입니다.
A 씨는 중국인이었는데,fiba europe cup우리나라로 국적을 바꾼 귀화인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에 따라 사망자 23명의 국적은 한국인이 5명,fiba europe cup중국인 17명,라오스인 1명으로 파악됐습니다.
성별로는 남성 6명,fiba europe cup여성 17명입니다.
나머지 사망자의 신원은 시신 훼손 상태가 심해 아직 파악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경찰은 사망자에 대한 부검을 통해 정확한 사망원인을 밝히는 것과 동시에 신원확인 작업에 필요한 DNA를 채취할 계획입니다.
사망한 외국인 중 가족이 한국에 있는 경우에는 곧바로 DNA를 채취해 대조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가족이 있는 본국의 영사를 통해 현지에서 DNA를 채취해 전달받아 대조한다는 방침입니다.
사망자들은 병원과 장례식장 등 5곳으로 나뉘어 안치됐습니다.
일부 유족은 가족이 숨졌다는 소식을 듣고 사망자가 분산 안치됐다는 장례식장을 무작정 찾기도 했습니다.
[유족 : (여기 계신다는 거는 확실히는 모르시죠?) 네 몰라요.일단은 원래 사고현장 가려했는데 여기 오면 된다고 해서.(혹시 여기 오면 찾을 수 있을까 해서요?) 네.]
화성시는 이번 화재와 관련해 피해통합지원센터를 설치해 운영에 들어가는 한편,해당 지역을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할 것을 정부에 건의하기로 했습니다.
(영상취재 : 양두원,fiba europe cup영상편집 : 최은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