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울 벨라노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천시청 앞서 계양구민 궐기대회 개최
윤환 구청장과 주민 등 30명 삭발식[인천=이데일리 이종일 기자] 윤환 인천 계양구청장은 1일 인천시의 북부권 문화예술회관 건립사업 계양구 유치를 촉구하며 삭발식을 거행했다.
윤 구청장은 이 자리에서 “유정복 시장과 인천시에 북부권 문화예술공연장 건립을 계양구에 유치해줄 것을 요청한다”고 밝혔다.그는 “구청장 취임한 뒤부터 지금까지 문화예술공연장 만큼은 계양구에 만들어 달라고 수도 없이 요청했다”며 “그러나 최근 전혀 납득할 수 없는 이유로 다른 지역(검단)에 유치될 수 있다는 청천벽력과도 같은 얘기를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 이유 중에는 특정 지역의 분구와 관련해 선물의 개념으로 배치한다는 것”이라며 “계양구는 인천 북구로부터 분구된지 올해로 30년이 됐는데 지금까지 받은 선물이라면 전체 면적의 절반이 넘는 그린벨트를 넘겨받았고 군부대 탄약고와 김포공항으로 인한 각종 규제만 있다”고 주장했다.
한편 인천시는 문화예술 인프라가 부족한 인천 북부권에 1000석 이상 규모의 공연장 건립을 위해 타당성 조사 용역을 진행 중이고 이달 중 용역이 마무리될 것으로 알려졌다.
라울 벨라노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라울 벨라노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낮 동안 각종 동아리에서 운영하는 이벤트 부스가 있었지만 참여하는 학생들은 많지 않았다.
라울 벨라노바,◇ 신율: 어쨌든 조국 장관은 2심까지 확정이 됐는데 그게 이제 그러면 어쨌든 그러면 다시 친문이 되겠네요, 조국 전임 장관이 만약에 오게 된다면?◆ 엄경영: 그러니까 원래 역사는 돌고 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