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프리미어리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백화점·마트·슈퍼와 롯데온,일제히 보양식 할인행사
[롯데백화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슈퍼,롯데온은 초복(15일)을 앞두고 보양식 할인 행사를 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2∼25일 초복 인기 상품인 소고기와 닭고기,전복,이란 프리미어리그 순위수박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축산 상품으로 찜갈비와 불고기,국거리,양지,이란 프리미어리그 순위사태 등 소고기를 최대 40% 할인한다.삼계탕용 영계,토종닭 등도 특가에 내놓는다.
전남 완도군 어가와 협력해 특대 활전복 1㎏(8미)을 수도권 13개 지점과 지방점(광주·전주)에서 3만원대에 판매한다.
본점 식품관에서는 행사 기간 논현동 삼계탕 맛집으로 유명한 '진전복삼계탕'과 전복을 유통하는 '완도 보이'의 협업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수박과 복숭아도 오는 12∼15일 나흘간 전 지점에서 특가로 선보인다.강원도 양구 수박(7∼8㎏)은 2만원대,복숭아 1팩(5∼6입)은 1만원대에 각각 판매한다.
윤우욱 롯데백화점 푸드 부문장은 "초복 대표 인기 음식을 엄선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시기에 잘 어울리는 다양한 먹거리 행사를 지속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마트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롯데마트·슈퍼는 초복을 겨냥해 오는 11∼17일 보양식 상품을 할인한다.또 손쉽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밀키트 신상품 '누룽지 닭백숙'과 '닭한마리 장칼국수'를 선보인다.
롯데마트와 슈퍼가 공동 매입해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레토르트(밀봉된 가공식품) 상품 삼계탕도 준비했다.한우 사골 국물로 우린 '한우사골삼계탕'과 큰 닭 다리를 넣은 '닭다리 삼계탕',1인용인 '나홀로 삼계탕' 3종이다.
지난해 인기가 좋았던 국내산 생닭 두 마리로 구성한 기획 상품 '두 마리 복닭'(1.1㎏)은 물량을 전년보다 20% 늘렸다.오는 13∼15일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40% 할인한다.
롯데마트·슈퍼 축산팀 관계자는 "최근 복날 보양식 트렌드는 재료를 편리하게 즐기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1∼2인 가구에서 손쉽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밀키트 신제품 등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롯데온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전자상거래 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10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복날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1+등급 한우를 최대 20% 할인하고 삼계탕용 닭고기와 생오리 로스 슬라이스,이란 프리미어리그 순위완도활전복,이란 프리미어리그 순위자포니카 민물장어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보양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주로 국순당 고창 명작 복분자주와 김창수 명인 금산인삼주,홍삼명주 등을 최대 10% 할인한다.
문고현 롯데온 식품 MD(상품기획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가오는 복날에 부담 없이 보양식을 챙겨 먹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란 프리미어리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란 프리미어리그 순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펄어비스는 2016년에 동남아시아 지역 주요 시장인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검은사막을 선보이며 동남아시아 공략에 나섰다.
이란 프리미어리그 순위,5명 기각, 4명 인용 의견“공무원법 위반했지만 파면 정당화 사유는 없어” 헌정사상 최초로 국회에서 탄핵 소추가 이뤄진 안동완 부산지검 2차장검사가 2월20일 오후 헌법재판소에서 열린 탄핵심판 첫 변론에 참석해 변호인과 대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