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ebike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파트 돌며 범행 대상 물색
피해자가 소리지르자 도주
남양주 경찰,kbo ebike검거해 조사 중
[남양주=뉴시스]이호진 기자 =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여성을 흉기로 협박한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남양주남부경찰서는 특수협박 혐의로 40대 A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1일 오후 5시45분께 남양주시 다산동의 한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50대 여성 B씨를 흉기로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A씨는 B씨에게 “가만 있어”라며 흉기를 들이밀었지만,kbo ebikeB씨가 소리를 지르자 그대로 도주했다.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폐쇄회로(CC)TV 등을 통해 A씨의 신원을 특정하고 추적해 12일 오후 10시께 서울 광진구에서 A씨를 검거했다.
경찰은 A씨가 흉기를 미리 준비하고 범행 장소 주변을 배회하며 장시간 범행 대상을 물색한 것으로 볼 때 우발적 범행은 아닌 것으로 보고 정확한 범행 동기를 조사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늦은 시간에 검거돼 아직 피의자에 대한 조사를 진행하지 못한 상태로,kbo ebike관련 전과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범행 동기 등에 대한 조사를 마치는 대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kbo ebike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kbo ebike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싱하이밍 주한중국대사 "中 정부에 잘 전달하겠다" 화답 싱하이밍 주한중국대사가 31일 대구시 산격청사에서 홍준표 대구시장과 환담을 나누고 있다.
kbo ebike,서상원 대표는 "기간통신사의 첫 번째 조건이 통신품질인 만큼 스테이지엑스는 시장 내 가장 확보가 어려운 기술 전문가들을 우선적으로 확보했다"며 "해당 리더들을 중심으로 연중 200여명 규모로 조직을 확대하려는 계획으로, 올해 하반기 중 모든 준비를 마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