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챔피언스리그 조편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 관영 차이나데일리에 따르면 상하이사범대 중국위안부연구센터는 30년 넘는 조사 끝에 최근 이같은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중화권 일본군 위안부 규모는 총 20만명이 넘는 것으로 추산되는데,유럽챔피언스리그 조편성이 가운데 418명만 고문과 전쟁에서 살아남았다는 것입니다.
이들 가운데 359명은 중국 본토,유럽챔피언스리그 조편성59명은 타이완 출신이었습니다.
현재 기준으로 7명만 여전히 중국 본토에 생존해 있는데,유럽챔피언스리그 조편성6명은 후난성,나머지 한 명은 산시성에 있습니다.
쑤즈량 연구센터 소장은 1993년 아내 천리페이와 함께 피해자 진술과 물적 증거,증언 등을 토대로 조사에 나섰고,이후 중국 각지에서 많은 연구자가 동참했습니다.
쑤 소장은 “전쟁이 끝나자 일본은 방대한 증거 자료를 파기했다”면서 “이 조사는 일차적으로 일본이 감추려고 하는 역사적 진실을 밝히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중국 상하이사범대 홈페이지 캡처]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유럽챔피언스리그 조편성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유럽챔피언스리그 조편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럽챔피언스리그 조편성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com▲ 與, 김희곤·김병욱·임병헌 경선 패배…김영선 컷오프▲ 민주, 이재명 계양을 단수공천…與 원희룡과 정면대결▲ 이준석, 경기 화성을 출마 선언 “미래 가득한 곳에서 도전”▲ ‘컷오프 반발’ 노웅래, 무기한 단식 농성 중단 “특정인이 공천 좌지우지”▲ ‘민주당 탈당’ 설훈, 부천을 출마 “곧 ‘민주연합’으로 뭉칠 것”
유럽챔피언스리그 조편성,직전해 대비 256억원 감소한 수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