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감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호남권 메가시티 고속도로,호남 RE100 메가시티 조성 등 4개 사항
(전북=뉴스1) 유승훈 기자 = 전북특별자치도와 광주광역시,전라남도가 4일‘제12회 호남권 정책협의회’를 열고‘호남권 메가시티 경제동맹 공동 선언문’을 발표한 가운데 우선 추진 사업안이 합의된 것으로 확인됐다.
전북자치도에 따르면 이날 정책협의회 비공개 회의에서 김관영 전북자치도지사와 강기정 광주시장,김영록 전남도지사는‘호남권 경제동맹’과 관련된 4가지 사업을 우선 추진키로 했다.
먼저 3개 시·도는 초광역 교통망의 최우선 과제로‘전남 고흥~광주~전주~세종’을 거치는‘호남권 메가시티 고속도로’를 추진키로 했다.
또‘호남 RE100 메가시티’조성에도 합의했다.이를 위해 3개 시·도는 재생에너지 공동 생산·활용,분산에너지 확산,공동연구,글로벌 참단기업 유치 등에 협력키로 했다.
아울러 호남의 풍부한 관광·문화·역사·예술 자원과 역량을 바탕으로 내년부터‘호남 관광·문화 주간’을 공동 개최키로 했다.
이와 함께 호남권 메가시티 경제동맹 선언을 실현하기 위해 각 시·도 기획조정실장을 단장으로 하는 실무협의체를 구성하고 구체적 논의를 이어 나가기로 했다.
한편 전북특별자치도,광주광역시,바르셀로나 감독전라남도 단체장은 이날 정읍시 소재 JB금융그룹 아우름캠퍼스에서 호남권 경제 활성화 및 상생발전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7년 만에 만났다.
호남권 정책협의회는 지난 2017년을 끝으로 중단됐다.당시 새만금 사업 등 지역별 현안을 두고 3개 시·도 간 의견 차이가 발생하면서 7년간 개최되지 않았다.
바르셀로나 감독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바르셀로나 감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동아에스티 "항체약물접합체 시장 진출…암 정복하겠다"한경 바이오 인사이트 포럼'K바이오' 투자성과 공유'유도탄 항암제' ADC 개발 본격화계열사 기술 모아 해외시장 공략 지아이이노베이션, 임상 순항혁신 항암제 기술수출 나설 것< 바이오 빅샷들 한자리에 > 6일 제주 서귀포시 롯데호텔에서 국내 대표 제약·바이오 행사인 '2024 한경바이오인사이트포럼'이 열렸다.
바르셀로나 감독,차파트너스는 박찬구 금호석화 회장의 조카 박철완 전 금호석화 상무와 손을 잡은 사모펀드 운용사(PEF)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