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현대 홈경기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안전한국훈련'에서도 최고 등급
박성현 사장 "안전하고 행복한 여수광양항 만들기 최선"
(광양=뉴스1) 서순규 기자 = 여수광양항만공사(이하 공사)는 행정안전부 주관 2024년도 '재난관리평가'에서 2년 연속으로 최고 등급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재난관리평가는 중앙부처,울산현대 홈경기 일정지자체,울산현대 홈경기 일정공공기관 등 332개 재난관리책임기관을 대상으로 해마다 재난대응평가를 실시해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공사는 2024년도 '안전한국훈련' 평가에서도 최고 등급을 받았다.
특히 '재난관리평가'의 경우 전국 항만공사 중 유일하게 2년 연속 최고 등급을 획득,울산현대 홈경기 일정재난관리 최우수 공공기관으로 자리매김 했다.
공사는 안전한 항만을 최우선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안전전담 조직·인력·예산 확대,울산현대 홈경기 일정재난안전 매뉴얼 개선 및 다양한 훈련 실시 등 적극적·선제적으로 재난안전 관리체계를 구축한 결과 5년 연속 중대재해 발생 'ZERO'를 달성했다.
박성현 사장은 "전 임직원이 현장에서 불철주야 노력한 결과"라며 "재난안전 최우수 기관으로서 국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여수광양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울산현대 홈경기 일정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울산현대 홈경기 일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 시민은 다시 차를 떠나려다가 사이드미러를 보니 이 학생들이 수레를 밀어주는 모습을 보고 너무 예뻐서 거울에 비친 모습을 촬영해 시민기자인 블로그 작성자에게 제보한 것이다.
울산현대 홈경기 일정,그러나 제인은 이 초상화가 그려질 무렵 이미 이 세상 사람이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