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워프 대 샤흐타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전북 남원에서 학생 160여명이 식중독 의심 증세를 보여 보건당국 등이 원인 파악에 나섰다.
3일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은 남원지역 15개 초·중·고교에서 식중독 의심 환자 160여명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들 학교에서는 지난 2일 오후부터 학생과 교직원들이 구토,앤트워프 대 샤흐타르발열,앤트워프 대 샤흐타르설사,복통 등의 식중독 의심증세를 보였다.
환자 대부분은 당일 남원의료원 등지에서 간단한 치료를 받고 귀가했다.
환자가 집단 발생한 이들 학교에서는 이날 모두 점심 급식이 이뤄졌고 일부 업체로부터 같은 식재료를 납품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전북교육청과 남원시보건소 등은 환자들과 급식 및 조리 기구에서 검체를 채취해 전북도 보건환경연구원에 정밀 검사를 의뢰했다.
전북교육청 관계자는 "여러 학교에서 집단으로 발생한 것으로 미뤄볼 때 특정 업체가 납품한 식재료에 문제가 있었을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며 "추가로 환자가 나올 수 있어 면밀히 관찰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들 학교의 급식을 잠정 중단하고 단축 수업을 하거나 대체식을 준비하기로 했다.또 4개교는 기말고사를 연기한 것으로 확인됐다.
앤트워프 대 샤흐타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앤트워프 대 샤흐타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사실 전 그 장면이 가장 두렵고 스트레스가 컸다.
앤트워프 대 샤흐타르,피에프 사업장을 인수하려는 차주가 금리 높은 제2금융권에서 대출받지 않고 제1금융권에서 대출받게 하겠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