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토트넘 대 노팅엄 포리스트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시,토트넘 대 노팅엄 포리스트 통계광화문 광장 일대 국가 상징 공간 조성 계획
조희연,토트넘 대 노팅엄 포리스트 통계재고 촉구…"실현 방법,토트넘 대 노팅엄 포리스트 통계현시대 맞지 않아"
(서울=뉴스1) 장성희 기자 =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이 서울시의 100m 높이 태극기 설치 계획을 두고 "낡은 국수주의로 건강한 안보의식은 키워지지 않는다"며 비판에 나섰다.
조 교육감은 28일 오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서울시가 (태극기 설치를) 재고해 주시길 바란다"며 이같이 말했다.
앞서 서울시는 25일 2026년까지 광화문 광장에 100m 높이의 게양대와 초대형 태극기(가로 21m,토트넘 대 노팅엄 포리스트 통계세로 14m)를 설치하겠다고 밝혔다.워싱턴DC 내셔널몰의 '워싱턴 모뉴먼트',토트넘 대 노팅엄 포리스트 통계파리 샹젤리제 거리의 '에투알 개선문'처럼 광화문 광장 일대를 국가 상징 공간으로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관련 조 교육감은 "태극기를 까마득히 높은 곳에 게양한다고 해서 전쟁의 비극을 더 잘 기억하게 되는 게 아니다"며 "애국심을 상징하거나 고취하는 기념물에 반대하지 않고,토트넘 대 노팅엄 포리스트 통계서울시가 애국심을 고양하고자 하는 문제의식을 담았다고 보지만 실현 방법이 현시대에 맞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국수주의와 다른 건강한 애국심은 차별 없이 존중받는 공동체를 다수 시민이 경험할 때 생겨난다"며 "거대한 태극기 게양대 대신 건강한 자부심이 샘솟는 공존의 공동체로 가는 길에 서울시와 정치권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