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남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윌슨 모건스탠리 CIO,이탈리아 남자블룸버그 인터뷰
“3분기 변동성 확대…대선까지 10% 조정”
대선·금리 경로 등 불확실성 확대 배경[이데일리 김윤지 기자] 월가의 대표적인 비관론자로 알려진 모건스탠리의 마이크 윌슨 최고 투자책임자(CIO)가 하반기 시장이 크게 후퇴할 가능성이 높다고 내다봤다.
이날 미국 스탠다드앤드푸어스(S&P)500 지수는 개장 직후 5583.11까지 올라 사상 최고치를 다시 경신했다.S&P500 지수는 전거래일 보다 5.66포인트(0.10%) 오른 5572.85에서 마감했다.연준의 금리 인하 기대감과 인공지능(AI) 붐에 따른 수혜주 급등에 힘입어 S&P500 은 올 들어 17.5% 상승했다.
계절적으로 변동성이 극심한 3분기에 들어서 랠리가 과열됐다는 조짐이 나타나면서 월가의 전문가들은 점점 신중해지고 있다고 블룸버그는 전했다.
골드만삭스의 스콧 루브너 상무도 “기업 실적이 실망스러울 경우 주식 시장이 8월 초부터 고통스러운 2주를 보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JP모건체이스의 앤드류 타일러 미국 시장 인텔리전스 책임자는 최근 경제 지표 약화로 인해 강세장에 대한 확신이 다소 줄었다고 밝혔고,이탈리아 남자시티그룹의 스콧 크로너트 미 주식 전략가는 잠재적 후퇴를 경고하기도 했다.
월슨 CIO는 “지금부터 연말까지 주가가 상승할 가능성은 매우 낮다”면서 “연말 주가가 현 수준보다 추가 상승할 가능성은 20~25%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올초 S&P500 목표치를 올해 4500포인트에서 2024년 중반까지 5400포인트로 상향 조정했다.실제 지수는 그의 목표치를 훨씬 넘어섰으나 윌슨 CIO의 전망이 월가에서 가장 낮은 수준이었기 때문에 목표치 수정은 상당히 극적인 변화였다고 블룸버그는 설명했다.
월슨 CIO는 투자자들이 시장 조정 가능성에 대해 특별히 걱정할 필요는 없다고 말했다.그는 “주가가 10% 하락하면 이는 시장에 다시 진입할 기회를 줄 것”이라면서 “지수 보다는 매출이익 규모가 크며,이탈리아 남자높은 수익성과 우수한 재무구조를 가진 하이 퀄리티 주식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탈리아 남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이탈리아 남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전국대도시시장협의회 제공【파이낸셜뉴스 용인=장충식 기자】 전국대도시시장협의회소속 시장단은 현지 시간으로 27일과 28일 오스트리아 수도 빈(비엔나)의 일반쓰레기 소각장 슈피텔라우, 의료폐기물 등 특정폐기물 소각장 등을 둘러보고, 쓰레기 처리를 통해 청정 에너지 생산을 연구하는 빈에너지발전소의 탄소중립 연구시설을 참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탈리아 남자,임 연구원은 주주 환원 정책에 대한 신뢰가 쌓이면, 일본 완성차 업체와의 밸류에이션 격차도 축소될 것으로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