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교통사고로 사망 9명,카탄부상 4명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 27분쯤 서울 지하철 2호선 시청역 7번 출구 인근 교차로에서 검은색 제네시스 차량이 차량 두 대와 충격한 뒤 갑자기 인도로 돌진해 횡단보도 인근에 있던 다수의 보행자를 치어 숨지게 했다.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후 11시 20분 기준 9명이 숨지고 4명이 다친 것으로 파악됐다.경찰 관계자는 “심정지 3명이 모두 사망하면서 이번 사고로 사망한 사람은 9명”이라고 설명했다.
경찰은 사고 현장에서 가해 차량을 운전한 68세 남성 A씨의 신병을 확보했다고 밝혔다.이 운전자는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으며 음주운전 혐의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마약 투약 여부나 졸음운전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A씨는 가슴 부위 등의 통증을 호소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은 차량이 웨스틴 조선호텔 쪽에서 역주행했다는 목격자들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 중이다.경찰 관계자는 “남성 운전자가 신호를 기다리는 보행자들을 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사고 현장 인근의 한 음식점 사장은 “‘퍽’하는 소리와 함께 물체가 박살이 나는 굉음이 들렸다.철판이 떨어지는 소리였다”며 “무서워서 가게 문 밖으로는 나가지도 못했다.추가로 사고가 날까 봐 두려웠다”고 전했다.목격자인 30대 직장인 이모씨는 “퇴근하고 집으로 가던 길에‘쾅‘쾅’하는 굉음이 계속 들려서 와 봤더니 아수라장이 돼 있었다”고 전했다.60대 김모씨는 “광화문 사거리 방향으로 걸어가다 아주 크게‘쿵’하는 소리가 나길래 가보니 이미 인도 쪽에 10명 정도가 바닥에 쓰러져 있었다”며 “차에 치인 뒤라 피가 흥건했고,카탄머리가 바퀴에 끼어있었다”고 말했다.
퇴근길 직장인이 몰리는 시간대에서 2~3시간 정도 지난 시간이었지만,카탄야근을 마치고 지하철과 버스 등을 타고 귀가하거나 약속을 위해 시청역 인근 번화가로 이동하다 사고를 당한 이들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소방당국은 차량 37대,카탄인원 134명을 투입해 사고 현장을 수습했다.
카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카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한편 한화정밀기계를 자회사로 둔 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는 같은 시간 7.
카탄,당시 재판부는 파업 참여에 강제성이 없었다고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