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터 시티 대 플리머스 아가일 fc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실내에서 스태프 면전에 연기를 내뿜으며 전자담배를 피우는 듯한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다.
9일 가요계에 따르면 제니가 최근 올린 브이로그 영상에는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던 그가 실내에서 전자담배를 피우는 듯한 모습이 담겼다.
제니는 특히 이 영상에서 스태프가 바로 앞에 있는 데도 연기를 내뿜기도 했다.
자신을 블랙핑크의 팬이라고 밝힌 한 누리꾼은 "최근 방문한 이탈리아 카프리섬 촬영지일 것으로 판단돼 국민신문고를 통해 주이탈리아 대한민국 대사관에 조사를 요청했다"고 밝혔다.
이 누리꾼은 "주이탈리아 대한민국 대사관은 이탈리아 당국에 블랙핑크 제니의 실내 흡연 사건의 조사를 의뢰해 엄중히 처분하여 줄 것을 강력하게 촉구한다"고 적었다.
제니의 해당 브이로그 영상은 논란이 일자 삭제된 상태다.그러나 해당 실내 흡연 의혹 부분은 온라인 공간을 중심으로 확산했다.
앞서 가요계에서는 엑소의 디오,레스터 시티 대 플리머스 아가일 fc 라인업NCT의 해찬 등도 실내 흡연이 적발돼 과태료 처분을 받고 사과한 바 있다.
레스터 시티 대 플리머스 아가일 fc 라인업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레스터 시티 대 플리머스 아가일 fc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동시에 공장으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일련의 폭발이 일어나는 장면을 담은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레스터 시티 대 플리머스 아가일 fc 라인업,북한이 새 중고 선박을 구매했을 가능성이 제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