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통령 부부 전혀 관련 없다.허위 사실 유포에 강력 대응할 것"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공범이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 구명 로비를 하겠다고 말한 통화 녹음이 공개된 가운데,대통령실은 이같은 의혹과 전혀 관련이 없다고 부인하면서 관련 보도에 유감을 표했다.
대통령실은 10일 오후 기자들에게 보낸 문자 공지를 통해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관련자 이아무개씨가 'VIP에게 내가 얘기하겠다'며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 구명 로비에 나섰다는 일부 의혹 보도와 관련해,대통령실은 물론 대통령 부부도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라고 밝혔다.
대통령실은 이어 "근거 없는 주장과 무분별한 의혹 보도에 대해 심히 유감을 표하며,숨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강력히 대응할 방침"이라고 예고했다.
전날 언론 보도로 공개된 녹음에서 이아무개씨는 경호처 출신 A씨에게 임 전 사단장의 사의 소식을 전해 듣고 자신이 'VIP한테 말할 테니까 사표 내지 마라'고 말렸다고 말했다.이씨는 김건희 여사의 계좌를 직접 관리하는 등 도이치모터스 2차 주가조작의 컨트롤타워 역할을 한 인물이기에,숨실제로 김 여사나 윤 대통령에게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제기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이같은 의혹에 대통령실은 이아무개씨가 윤 대통령 부부나 대통령실에 연락을 한 일이 있는지 등 구체적인 근거를 제시하지 않고 "관련이 없다"고만 하면서 의혹을 부인했다.또 강력히 대응하겠다는 '허위 사실 유포' 행위가 이아무개씨가 'VIP에게 영향력을 행사했다'고 말한 부분인지,통화녹음을 언론에 제공한 일인지 그 대상을 명확히 하지 않았다.
대통령실은 제기된 의혹에 대해 자체 파악한 진상을 제시하고 설명을 통해 납득시키기보다는,숨강력 대응 방침을 내세워 관련 보도를 줄이는 데에 급급한 걸로 보인다.
숨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독일 ZDF에 따르면 탄약 부족에 시달리던 러시아군이 지난해 10월 말부터 하루 2만~3만발의 포탄을 발사하기 시작했으며, 이 시기 우크라이나에 떨어진 포탄에는 북한 표식이 등장했다.
숨,첨부한 사진을 보면, 이 대표 지지자는 “한때 의원님 응원 많이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