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711회 당첨 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도,'아동돌봄 기회소득' 참여자 모집…8일부터 신청
경기도는 8일부터‘아동돌봄 기회소득’참여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아동돌봄 기회소득’은 마을 주민모임 등 아동돌봄공동체에서 돌봄 활동에 참여하는 도민에게 1인당 월 20만 원을 지급하는 사회보장제도다.
아동돌봄 기회소득 신청 대상은 만 12세 초등학생 이하 아동돌봄을 위해 모인 5명 이상의 공동체다.공동체로 비영리 목적의 자발적 주민모임,단체나 법인,로또 711회 당첨 번호사회적협동조합,작은도서관 등 모두 가능하다.단,전용면적 33.057㎡(10평) 이상의 아동돌봄 공간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접수일 기준 1개월 이상 활동 실적이 있으면 참여 가능하다.
희망자는 8~12일(최초 신청) 경기민원24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8월부터는 매월 1일에서 10일까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도는 시군을 거쳐 매월 사업 참여 적합 여부를 확인한 뒤 다음 달 돌봄활동에 대해 기회소득을 지급할 예정이다.월 30시간 이상 공동체 아동돌봄 활동에 참여하면 공동체별 최대 5인까지 1인당 월 20만 원의 현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경기도 아동돌봄 기회소득은 민간의 자발적 돌봄활동을 장려하고 참여자에게 참여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지급하는 보상이다.학교와 기관 중심 돌봄체계의 틈새를 보완하는 마을공동체 돌봄활동의 사회적 가치를 인정한 첫 사례로 마을 공동체 활성화와 돌봄 생태계 조성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홍성호 경기도 공동체지원과장은 "농어촌 등 근처에 공적돌봄 시설이 없거나 부족한 지역,대중교통이 불편한 지역,로또 711회 당첨 번호공적돌봄 시설이 있어도 돌봄 수요가 넘쳐나는 밀집 지역 등에서 돌봄 사각지대를 보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밖에 도는 다문화가정 아동,이주배경 아동,로또 711회 당첨 번호장애아동 등 기존 돌봄시설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과 맞춤형 돌봄지원이 필요한 아동들에게도 유연한 돌봄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로또 711회 당첨 번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로또 711회 당첨 번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특정범죄가중벌법(특가법)상 위험운전치상·도주치상,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사고후미조치, 범인도피교사 혐의 등으로 구속된 가수 김호중이 31일 오전 검찰에 송치돼 서울강남경찰서에서 구치소로 이감되고 있다.
로또 711회 당첨 번호,직원 10여명을 거느린 연매출 80억∼100억원의 작은 회사 사장에게도 경영론이나 사장론이라는 게 있을까, 그런 건 대단한 사업가들이나 전문가들이 쓰는 게 아닌가 싶지만 책을 열어보면 현실적이고 단단한 이야기들에 빠져들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