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사모펀드 칼라일그룹의 창업자가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는 대선 전에 금리를 인하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현지시간 24일 데이비드 루벤스타인 칼라일 공동창업자는 미국 경제 방송 CNBC에 출연해 이 같은 견해를 전했습니다.
그는 "일반적으로,푸우연준은 정치에 관여하지 않기를 원한다"며 "나는 항상 연준이 대선 전에 금리를 인하할 가능성이 없다고 말해왔다"고 말했습니다.
루벤스타인은 만약 연준이 금리를 대선 전에 인하할 경우 너무 많은 정치적인 혼란이 생길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연준이 대선을 앞두고 금리를 인하할 경우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으로부터 엄청난 비판을 받을 것이고,푸우연준 측에서도 이를 인지하고 있을 것이라고 루벤스타인은 지적했습니다.
루벤스타인은 "금리 인하를 대선 이후로 전망하는 시장의 전망은 옳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시카고상품거래소(CME) 페드워치에 따르면 이날 금리 선물 시장은 연준이 대선 직후인 11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까지 최소 금리를 한 차례 인하할 확률을 80% 가까이로 보고 있습니다.
푸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푸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궤도선·착륙선·상승선·재진입모듈 등 크게 네 부분으로 구성된 창어 6호는 세계 최초 달 뒷면 토양·암석 등 샘플 채취를 목표로 지난달 3일 발사된 뒤 약 한 달만인 지난 2일 목표 지점인 달 뒷면 '남극-에이킨 분지'에 착륙했습니다.
푸우,가자지구에 떨어지는 구호품들(가자시티·AFP=연합뉴스) 1일(현지시간) 가자지구 가자시티 상공에 구호품이 떨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