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파운더스 뷔스티에 - krslotID=2024-12-01%2Fogsntr.html
Menu
파운더스 뷔스티에 - krslotID=2024-12-01%2Fogsntr.html
파운더스 뷔스티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명희 시집 '스위스행 종이비행기'
한명희 시인의 새 시집 '스위스행 종이비행기'는 사회적 관계,그 관계를 규정짓는 위계,이 위계를 구분짓는 수많은 선들을 고이 접어 날려보낸다.
"달이 뜨는 고도까지는 올라가 보고 싶습니다"라는 첫 페이지 속 시인의 말이 암시하듯 저 멀리 떠나고 싶어 하는 유목민의 이미지들이 많다.
소속이 없으므로 누군가 불러도 쉽게 돌아보지 않지만 두려움도 느낀다."누가 나를 빨강이라고 불렀다.나는 대답하지 않았다.나는 빨강이 아니라 하양이거나 노랑이므로(중략)/ 빨강아 빨강아 소리가 사방에서 들려왔다/내가 빨강일 수도 있겠다는 무서운 생각이 들었다"는 시 '빨강'에서 그런 기분이 느껴진다.그러면서 "누구가 바로 누구라는 걸 누구가 다른 누구도 아닌 바로 누구 그라는 걸 스스로 증명해야만"(시 '누구의 누구' 중) 한다고 다짐한다.
하지만 현실은 옭아매는 것들의 연속이다.시 '거미줄 연구가'에서 화자의 아버지는 거미줄에 박식해서 거미줄에 대해 알려주려고 한다.하지만 "내가 배우고 싶은 것은 다 집 밖에 있었네/집은 너무 습하고 많이 어두웠다네"라고 고백한다.시 '투명'에서는 "부모가 깔아놓은 길과/스승이 알려준 길의 교차점/그 어디쯤/거기서 그는 길을 잃었다"고도 했다.
그래서 영토에 얽매이지 않고 어디까지든 가볼 참이라고 생각하는 듯 하다.결국 안락사가 가능한 나라인 스위스와 베른의 의사를 상상한다.그러면서도 끝내 그곳으로 가는 비행기를 타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요양원에 먼저 간 친구,파운더스 뷔스티에강변길 산책풍경,파운더스 뷔스티에일곱살과 20대·30대였던 과거를 생각하는 시들에서는 현실이라는 땅을 여전히 딛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황정산 시인은 "시인이 된다는 것은 자유로운 길이지만 투명하게 자신의 존재까지도 지워야 할 위험한 길이기도 하다"며 "이 위험한 길로 갈 것을 담담한 어조로 설득하고 있는 매혹적이고 위험한 시집"이라고 평했다.
한 시인은 1992년 '시와시학' 신인상 수상으로 작품 활동을 시작,파운더스 뷔스티에시집 '꽃뱀','두 번 쓸쓸한 전화',파운더스 뷔스티에'시집 읽기' 등을 냈다.강원대 스토리텔링학과 교수로 재직중이다.
“Finding NoiseAware was a miracle for us. We now have peace of mind that our neighbors have a peaceful neighborhood.”
"Every single unit that we have has NoiseAware. Every single unit that we go into will have NoiseAware. It's our first line of defense."
"We let neighbors know we're using NoiseAware to prevent parties. We want to show them that having great neighborly relationships is a priority for us, and for the whole short-term-rental community."
"I can tell my owners, 'Not only do we have insurance, but we also have guest screening and we have NoiseAware. We have multiple layers of protection for your proper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