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드샤발레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동연 지사,파드샤발레바25일 화성 공장화재 관련 긴급 대책회의 열어
합동분향소 설치,이주노동자 지원 등 사고 수습 대책 추가 지시
김동연 지사는 25일 오전 경기도청사에서 긴급 대책회의를 갖고 “사고 수습부터 이주노동자에 대한 중장기적인 제도 개선과 필요한 조치가 완전히 마무리될 때까지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사고 당일인 24일 현장을 2차례 방문한 김 지사는 이날도 합동분향소 설치,이주노동자 지원 같은 구체적 사고 수습 대책에 대해 추가지시를 했다.
김 지사는 우선 “굉장히 힘드신 상황에 있는 희생자 가족들이 머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야 한다”면서 “도청과 화성시청에도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희생자별로 도청과 시청에서 각 1명씩 직원을 배치해 장례 절차나 유가족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라며 유가족들에 대한 지원을 당부했다.
김 지사는 “해당 기관과 협조해서 빨리 희생자들의 신원을 확인하고 장례 절차를 밟을 수 있도록 하고,시청과 협의해 합동분향소도 신속하게 설치하라”면서 “이와 별도로 경기도청에 도민들이 와서 추모할 수 있는 공간도 같이 만들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또 “어떤 이유로 한국에 왔는지,파드샤발레바심지어 정상적인 방법이 아닌 불법체류를 하신 분들이라도 경기도에서 일하시다 희생되신 분들이니까 따지지 말고 가시는 길 잘 모시기를 바란다”라고강조했다.이어 “외국에 유가족들이 계시면 가시는 길 함께하실 수 있도록 항공료,체재비,파드샤발레바통역사 지원까지 해서 끝까지 배려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덧붙였다.
김 지사는 특히 사고 수습 진행과 관련해 “이번 사고를 보면서 이태원 참사를 떠올렸다.당시 정확한 정보나 또는 잘못에 대해 인정하지 않아서 생긴 불신으로 현재 큰 사회적 비용을 치르고 있다”며 “이태원 참사를 반면교사 삼아 있는 그대로 사실과 정보,파드샤발레바경기도 대응 상황을 투명하게 국민에게 적극 알리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중장기적인 대책 마련도 지시했다.김 지사는 “이주노동자들 주거 문제,의료 문제,파드샤발레바교육 문제,파드샤발레바안전 문제를 포함한 대책을 만들어야 한다”면서 “특히 다문화가정 아이들이 경쟁력을 갖춘 대한민국 국민으로 제대로 교육받을 수 있는 방안까지 준비를 해줬으면 좋겠다”라고 강조했다.
파드샤발레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드샤발레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설치류와 박쥐가 지구상 포유류 종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기 때문이다.
파드샤발레바,최근 국내 복귀를 선언한 한화 이글스 류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