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네이션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7월 19일까지 시장개척단 참가기업 모집
중소기업 7개사 선정해 해외 수출 확대 지원
[서울경제]
울산시가 지역 중소기업의 경기회복을 지원하고 수출확대와 시장 다변화를 위해 해외시장 개척에 나선다.
울산시는 코트라(KOTRA) 울산지원단과 함께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동남아시아 조선해양기자재 시장개척단’을 파견하기로 하고 19일까지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파견하는 시장개척단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와 인도네시아 수라바야에서 현지 해외 구매자와 수출 상담을 진행하고,UEFA 네이션스리그현지 산업을 시찰할 계획이다.참가 대상은 사업자등록증 상 울산에 소재한 조선해양기자재 분야 중소기업이다.
선정절차는 참가 희망 기업이 울산통상지원시스템을 통해 신청하면,UEFA 네이션스리그파견지 해외무역관이 상담주선 가능성 평가 등을 통해 7개사를 선정한다.선정된 기업은‘동남아시아 조선해양기자재 시장개척단’참가 외에도 코트라 해외무역관을 통한 수출 상담 내용 관리와 코트라 울산지원단이 운영하는 울산 디지털무역종합지원센터(deXter)를 통해 해외 구매자와 화상상담 등을 상시로 지원받게 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동남아시아 시장개척단에 지역 조선해양분야 중소기업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라며 “시장개척단 파견을 통해 울산지역 중소기업의 수출 증대와 울산의 주력산업인 조선해양분야의 아세안지역 수출 확대를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UEFA 네이션스리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UEFA 네이션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로써 정부가 전공의 파업으로 발생한 의료 공백을 메우기 위해 투입한 예비비는 2000억원을 넘어섰다.
UEFA 네이션스리그,재계·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방법원은 31일 오후 1시 55분 SK이노베이션이 '아트센터 나비 미술관'을 상대로 낸 건물 퇴거 소송의 첫 변론기일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