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야구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근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 관련 가해자들의 신상이 연이어 공개되는 가운데 가해자로 추정되는 이의 가족들까지 신상이 공개됐다.
16일 SBS 보도에 따르면,국내 야구 순위창원에 거주 중인 박모 씨는 최근 유튜버 A씨로부터 이메일 한 통을 받았다.
A씨는 박씨를 밀양 성폭행 사건의 가해자라고 지목하며 "네가 사과 영상을 찍어서 전달하지 않으면 너희 가족과 누나,너의 모든 것을 공개하겠다"는 내용의 협박성 메일을 전했다.
그러면서 박씨의 친누나 2명이 재직 중인 직장들과 박 씨 조카들의 졸업사진도 함께 첨부했다.
A씨는 이 같은 메일에 박씨가 대응하지 않자 다음 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박씨를 비롯해 그의 가족들 신상을 공개했다.A씨가 올린 영상에는 박씨 친누나들의 개인 전화번호와 직장 주소,국내 야구 순위박씨 조카들의 사진 등도 포함됐다.
이후 박씨 친누나와 조카들에 대한 협박성 글들이 연이어 올라온 것으로 알려졌다.박씨의 친누나는 SBS와의 인터뷰에서 "아이가 이제 SNS를 한다.거기 댓글이라든지 사람들이 비난한다든지.유튜브에도 '너희 아이들을 찾아가서 해하겠다' 등 아이에 대한 너무 심한 댓글들이 달린다"고 토로했다.
박씨는 결국 본인과 가족의 신상을 공개한 A씨를 경찰에 고소했다.그러면서 "(밀양 성폭행 사건) 피해자에게 어떠한 것도 하지 않았기에 재심이나 재조사에 응할 용의가 있다.아이들이 제일 걱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A씨는 박씨 가족들 신상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잘못을 한 사람이 도망가면 가족이 벌을 받는다"라는 의견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가해자들 신상 모조리 털렸으면" "조카도 삼촌이 어떤 사람인지 알아야한다"라는 의견과 함께 "조카까지는 좀 심했다" "죄 없는 아이는 좀 불쌍하다"는 의견이 갈리는 상황이다.
※주간조선 온라인 기사입니다.
국내 야구 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국내 야구 순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경찰이 이른바 '여성판 N번방' 사건에 대한 내사에 착수한 데 이어 정식 수사 전환 여부를 검토하고 있다.
국내 야구 순위,[로이터][헤럴드경제=김영철 기자] 애플이 유럽과 미국 등지에서 연이어 반독점 규제 철퇴를 맞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