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브라질 월드컵 알제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자국민으로부터 더 거센 비난 받을 것"
(서울=뉴스1) 유민주 기자 = 김여정 북한 노동당 부부장이 14일 대북 전단이 발견됐다며 추가 도발을 예고했다.
김 부부장은 이날 조선중앙통신을 통해 공개한 담화에서 "국경부근과 일부 중심 지역에서 또다시 더러운 한국 쓰레기들의 삐라와 물건짝들이 발견됐다는 통보를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날 오전 각급 당조직들과 군부,2014 브라질 월드컵 알제리사뢰단체조직들에게서 이같은 통보가 계속되었다"라며 "통보에 의하면 황해북도 장풍군과 그 인접의 17개 장소에서 더러운 오물을 발견했다"라고 말했다.
김 부부장은 "현재 국경 부근의 각급 군부대들과 노농적위군(예비군),2014 브라질 월드컵 알제리안전,2014 브라질 월드컵 알제리보위기관들에서는 전면적인 수색을 진행하면서 발견된 오물들을 적지물처리규정에 따라 소각 처리하고 있으며 추가로 발견될 가능성에도 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미 경고했듯이 이런 짓을 일삼는 쓰레기들은 자국민들로부터 더 거센 비난을 받게 될 것"이라며 "한국 것들은 곤혹스러운 일에 지치게 될 것이며 마땅히 더러운 짓을 한 대가에 대하여 각오해야 할 것"이라고 엄포를 놨다.
북한은 이날 김 부부장 담화와 함께 조선중앙통신을 통해 대북전단으로 보이는 물체의 낙하 사진을 공개했다.또 대북전단과 함께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종합감기약 등 물체를 소각하고 있는 사진도 공개했다.
최근 북한은 남측 탈북민단체들의 대북전단 살포에 맞대응한다는 이유로 총 7차례에 걸쳐 2000개가 넘는 오물풍선을 남쪽으로 날려 보낸 바 있다.
2014 브라질 월드컵 알제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14 브라질 월드컵 알제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포시도니아는 노르웨이 노르시핑, 독일 국제조선해양기자재박람회와 함께 세계 3대 조선·해양 박람회로, 올해는 77개국, 2000여개 기업이 참가한다.
2014 브라질 월드컵 알제리,그러나 알고 보니 이는 음주 자체보다는 건강한 생활 습관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