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공식영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한 신입사원이 고기를 굽고 10만원의 수고비를 받는 것이 '수치스럽다'며 퇴사를 고민하고 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1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회식할 때마다 자존감 없어지는 것 같다.계속 다닐 수 있을까'라는 글이 올라왔다.
한 회사에 신입으로 입사했다는 A씨는 "일주일에 한번씩 회식을 하는데 내가 신입이라고 고기를 구우라고 하더라"며 "어렵게 경쟁을 뚫고 들어간 회사고,규모가 작은 곳도 아닌데 이런걸 신입인 나한테만 시키는 게 짜증난다"고 토로했다.
A씨는 "(고기를 왜 나만 구워야 하냐)물어보자 '신입에게 시키는 게 룰'이라고 하면서 '공돈도 생기니 좋지 않냐'고 되물었다"고 했다.회식이 끝나면 사장이 고기를 구운 수고비로 10만원을 따로 챙겨준다고 한다.
A씨는 "돈을 준다고 해도,자존심과 자존감이 박살 나고 창피한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다"면서 "다른 사람들은 편하게 고기랑 술을 먹는데 나만 고기 구우니까 '이런 거 하려고 공부하고 회사 지원했나'하는 생각에 현타까지 오고 미칠 것 같다.계속 다녀야 할까?"라고 글을 마쳤다.
해당 사연에 대다수 누리꾼은 A씨가 예민한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이들은 "사회 생활하다 보면 고기 굽는 것쯤은 아무것도 아닌데","이 정도로 수치심을 느낀다면 회사원은 안 하는 게 답","글쓴이가 너무 자존감이 낮은 듯",놀라운 토요일 공식영상"10만원 주면 난 매일 구울 자신 있다","글쓴이 괴롭히려고 시키는 것도 아니고,막내가 굽는게 룰이라는데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작은 회사도 아닌데 신입한테만 시키는 건 너무하다",놀라운 토요일 공식영상"고기 구우려고 회사 들어간 건 아니잖아",놀라운 토요일 공식영상"왜 지금까지 다니면서 고민하냐.당장 그만둬라" 등의 의견을 내며 글쓴이에게 공감하기도 했다.
#수치 #어떻게생각하세요 #신입사원회식 #회식고기굽기
놀라운 토요일 공식영상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놀라운 토요일 공식영상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여기에 애플의 폐쇄적 생태계를 두고 빅테크 기업들도 비난전에 가세하면서 반독점 이슈가 개별 기업과 국경을 넘어 확전하는 양상이다.
놀라운 토요일 공식영상,이 부분은 좀 어떻게 예상하세요? 총선 전에 등장할까요?■ 정성호 / 지금 대통령 지지율이 올라가고, 여당 지지율도 올라가고 있기 때문에 공천 끝나고 나면 활동을 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