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한일장신대 1차전 결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에큐리바이오,엔바티클 2개 기업 선정
맞춤형 프로그램,사업화 지원 컨설팅
[서울경제]
대원제약이 서울시와 손잡고 우수한 기술을 보유한 바이오·의료 창업기업을 키운다.
대원제약은 서울바이오허브와의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한 스타트업 2개사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공동개발,기술도입 등 기존 협력 형태보다 더 초기단계부터 협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대원제약은 지난 6월 서울바이오허브와 파트너 발굴 및 맞춤형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을 시작해 지원 기업 선발을 진행했다.그 결과 차세대 약물 전달 기술을 보유한 에큐리바이오,최강야구 한일장신대 1차전 결과엔파티클 등 2개 기업을 선정했다.
에큐리바이오는 특정 질병 조직에만 반응하는 엔지니어링 박테리오파지 플랫폼 기술을 보유한 업체다.엔파티클은‘미세유체공학 기술’로 나노 입자의 크기와 형태를 정밀하게 제어하는 약물 전달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선발된 2개 기업은 서울바이오허브에 입주해 시설과 장비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며 체계적인 기업 진단에 따른 맞춤형 성장 프로그램,사업화 지원 컨설팅,글로벌 스탠다드를 위한 현지화 및 후속 지원 등 다양한 단계별 맞춤 지원을 받게 된다.
대원제약은 이밖에도 자체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인‘더함 프로그램’을 실시해 차세대 약물전달기술을 공동으로 개발하는 한편,스타트업의 기술 상업화 및 고도화 방안을 함께 모색할 예정이다.서울바이오허브 입주권 및 임대료를 지원하며 엑셀러레이터인 에스디앤케이와 함께 선정 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글로벌 기업들과의 협력 기회도 제공할 방침이다.
김주일 대원제약 R&D부문 부사장은 “지원한 여러 기업 중 차세대 기술력이 돋보이고 회사의 장기적인 전략에 맞춰 시너지가 기대되는 곳을 선발했다”며 “회사가 보유한 노하우를 비롯한 유무형 자산을 활용해 선발 기업의 성장과 발전에 도움을 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강야구 한일장신대 1차전 결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최강야구 한일장신대 1차전 결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KB국민은행은 펀드서비스부를 은행에서 분리한다.
최강야구 한일장신대 1차전 결과,건물 옥상이나 공터에 소규모 양봉 시설을 만들어, 꿀벌도 키우고 주변 생태계도 지키는 게 목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