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024 프로야구 코리안 시리즈 - 폰파이 초추웡 - krslotID=2024-12-01%2Fvsnhzw.html

NoiseAware Blog

프로야구 휴식기

2024 프로야구 코리안 시리즈 - 폰파이 초추웡 - krslotID=2024-12-01%2Fvsnhzw.html

2024 프로야구 코리안 시리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축구선수 손흥민의 아버지인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을 아동학대 혐의로 고소한 피해 아동 측이 "합의금을 받으려 한 것이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A군 부모는 28일 SBS 모닝와이드 인터뷰에서 "가족들은 되게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라면서 이같이 밝혔다.

A군 아버지는 "집사람하고 저하고 지금 파렴치한,돈 뜯어내려고 하는 그런 말도 안 되는 부모가 됐다"며 "너무 그런 것 때문에 억울하다"고 강조했다.이날 방송에선 A군 어머니가 눈물을 훔치는 듯한 모습도 담겼다.

눈물 흘리는 A군 모친.A군 부모는 최근 축구선수 손흥민의 아버지인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을 아동학대 혐의로 고소했다./출처=SBS 모닝와이드
눈물 흘리는 A군 모친.A군 부모는 최근 축구선수 손흥민의 아버지인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을 아동학대 혐의로 고소했다./출처=SBS 모닝와이드

A군 아버지에 따르면 손 감독 측 변호사와 코치 2명은 경찰 조사를 받은 뒤 A군 측에게 사과하러 찾아왔다고 한다.A군 측은 손 감독과 코치 2명을 아동복지법상 아동학대 혐의로 지난 3월 경찰에 고소한 바 있다.지난 3월 일본 오키나와 전지훈련 때 이들 세 명으로부터 욕설이나 폭행이 있었다는 게 고소 취지로 알려졌다.

A군 아버지는 당시 손 감독 없이 코치 2명과 변호사만 만났는데,2024 프로야구 코리안 시리즈이때 합의 관련 대화가 오갔다고 설명했다.그에 따르면 "손 감독 측이 처벌 불원서,2024 프로야구 코리안 시리즈언론 비밀 보장,2024 프로야구 코리안 시리즈대한축구협회 징계 안 하는 조건 등을 걸고 합의금을 1500만~2000만 원을 제시했다"고 했다.

A군 아버지는 "바로 '됐다'고 웃으면서 '얼마나 사람을 우습게 알고 가볍게 봤으면 단 한 명도 제대로 된 사과도 없이 나한테 지금 이런 조건을 달면서 합의를 하자고 하는 거냐'고 했다"며 "화가 나서 '그럼 5억 원 주시던가요'라는 얘기가 거기서 나온 것"이라고 주장했다.

A군 아버지는 "아이는 잘못한 게 없고 아동학대를 당한 피해자인데 2차 가해가 벌써 발생한 것"이라며 "처음엔 진짜 활발하고 웃음 많고 애교 많던 아이였는데 솔직히 치료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손 감독이) 욕을 할 때 왜 용기 내서 그 자리에서 얘기하고 따지지 못했나 땅을 치고 후회한다"며 "팬심으로 무작정 '손흥민 가르쳤으면 잘 가르치겠지'라는 마음으로 무작정 (아카데미에) 합격했다고 좋다고 보낸 게 잘못됐다.진짜 저희 같은 피해자가 더는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강원경찰청은 손 감독 등 세 명을 지난 4월 중순쯤 검찰에 송치했다.손 감독 측은 "마음의 상처를 받은 아이와 그 가족분들께 깊은 사과의 뜻을 전한다"면서도 "고소인 주장 사실은 진실과는 다른 부분이 많기 때문에 아카데미 측은 사실관계를 왜곡하거나 숨기지 않고 가감 없이 밝히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공개된 녹취록에서 A군 아버지는 현직 변호사인 SON아카데미 김형우 이사에게 "저도 변호사랑 얘기하지 않냐"며 "'20억(원)이든 불러요.최소 5억 밑으로는 하지 마세요' 했다.진짜다"고 말했다.

2024 프로야구 코리안 시리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4 프로야구 코리안 시리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kr(서울=연합뉴스) 조승한 기자 = 5월 말 개청을 목표로 준비 중인 우주항공청의 윤곽이 다음 달 초 인력 모집을 통해 본격적으로 드러날 전망이다.

2024 프로야구 코리안 시리즈,채 이사는 "계속 혈당을 관리해야 해 일상생활 자체가 힘이 들긴 하지만 관리하고 노력하면 평범한 삶을 살 수 있다"며 "1형 당뇨병 환자도 얼마든지 사회에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