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여자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NH투자증권은 28일 에스엠(041510)에 대해 에스파의 신보 초동 반등 및 라이즈의 신보 초동의 고성장으로 투자심리 회복이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하반기 데뷔할 신인 걸그룹 기대감까지 있다고 밝혔다.투자의견은‘매수,목표가는 12만원을 유지했다.전 거래일 종가는 7만6300원이다.
이는 신보흥행 및 투어 확대에 따른 효과매출이 기대되기 때문이다.주요 활동은 에스파,프리미어리그 여자축구라이즈 신보 및 NCT 드림 월드투어에 NCT 드림 앨범 이연분 반영 및 응원봉 리뉴얼 수혜까지 더해지며 별도 기준 매출액이 13%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다만 공연 대행에 자회사인 드림메이커가 아닌 외부업체를 활용하는 비중 늘어나고 있다는 설명이다.성과급 회계 처리 변경 및 신사업 인력 확대에 따른 인건비 상승 영향은 1분기와 유사한 수준일 것이라는 이 연구원은 전했다.
이 연구원은 “주요 아티스트의 초동 반등 및 글로벌 음원 흥행에 힘입어 투자심리 회복의 단초가 마련된 가운데,프리미어리그 여자축구저연차 라인업인 라이즈,프리미어리그 여자축구NCT WISH의 성장세 두드러진다”고 강조했다.특히 하반기 신인 기대감도 유효하다.
그러면서 한동안 투자심리에 가장 큰 걸림돌로 작용해오던 초동 역성장의 굴레에서 벗어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고 이 연구원은 언급했다.그는 “전작 초동 역성장을 겪었던 에스파의 5월 신보의 초동은 115만장으로 반등했다”며 “데뷔 앨범 초동 흥행으로 기저 부담이 높았던 라이즈 역시 6월 신보 초동 126만장으로 성장세 이어갔다”고 전했다.이어 “NCT 127의 7월 신보 역시 전작 초동 대비 역성장 폭이 제한적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프리미어리그 여자축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프리미어리그 여자축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녀는 멕시코 국립자치대학교에서 에너지 공학 박사 학위를 받은 첫 여성이며, 2000년 환경부 장관으로 정치계에 입문한 이래 2018년에는 최초의 멕시코시티 여성 시장으로 선출되는 등 여성으로서의 첫 기록을 많이 세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여자축구,나는 처음 이 집으로 와서는 너무 좋아서 어디에도 나가고 싶지 않았다.